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경륜경정총괄본부,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기부활동 이어 나가

2025-05-05 16:01:25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3일,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관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전달했다.(사진은 왼쪽부터 이세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본부장,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 박성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박승원 광명시장).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이미지 확대보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3일,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관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전달했다.(사진은 왼쪽부터 이세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본부장,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 박성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박승원 광명시장).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 나갔다고 5일, 밝혔다.

먼저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3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관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스포츠활동 증진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전달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 장외지점에서도 기부활동을 이어 나갔다. 부천지점과 동대문지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발달 재활센터와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각각 300만 원과 400만 원을 기부하였고, 장안지점과 시흥지점도 5월 8일 어버이날 행사를 위해 관내 노인종합복지관과 경로당에 각각 250만 원과 200만 원을 후원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과 어버이 은혜에 미약하나마 보답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