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카카오골프예약, 선착순 환급 이벤트 진행

2025-04-30 19:07:35

카카오골프예약, 선착순 환급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수도권 주요 골프장을 포함한 전국 39개 골프장 이용자(골퍼)들에게 추가로 그린피를 깎아주는 ‘선착순 환급 이벤트’를 시작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선착순 환급 이벤트’는 이용자가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을 통해 전국 39개의 골프장 예약 시 선착순으로 그린피 1만원을 할인해 준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골프장에서 준비한 티타임이 소진될 때까지 적용되며, 이용자는 5월 5일부터 라운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구독) 가입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기존 예약자 라운드 환급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라며 "예를 들어 멤버십 회원이 5월 첫 라운드를 이번 이벤트 대상 그린피 특가 적용 골프장에서 마치면, 선착순 환급 이벤트 1만원 그린피 할인에 ‘카카오골프예약’의 멤버십 혜택인 1만원도 환급받는다"라고 말했다.

멤버십 서비스 가입자가 5월 두 번째 라운드를 이번 이벤트 대상인 골프장에서 할 경우에도 1만원 그린피 할인에 멤버십 혜택으로 5,000원을 추가로 돌려받는다. 선착순 환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지난해 추석 연휴가 낀 주간에 전국 30개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 데 이어 가을 골프 시즌과 올해에도 제주도 그린피 할인 특가 서비스를 선보여 골퍼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