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케이카, 차량관리 서비스 ‘마이카’ 론칭

2025-04-30 16:15:46

케이카, 차량관리 서비스 ‘마이카’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케이카가 차량 시세, 정비 일정, 리콜 정보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하는 카 라이프 파트너 서비스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가 스마트한 차량관리 서비스 ‘마이카(My Car)’를 공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카는 차량의 시세, 이력, 정비 일정 등을 통합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단순히 중고차 거래에 그치지 않고, 구매 이후 차량관리 전반에 대한 투명하고 상세한 정보를 통해 고객 신뢰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주행거리 및 출고 옵션까지 적용해 더욱 정확한 데이터 기반의 시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차량 관리를 위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차별점이라는 게 케이카의 설명이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마이카는 중고차 거래의 투명성과 신뢰를 한 단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차량관리 서비스다”며 “차량 구매 이후에도 고객이 차량 이력을 상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