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팅글 리얼에이드’는 실제 과일에서 추출한 과일 본연의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팅글 리얼에이드는 과일에서 추출한 농축 과즙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청사과는 과즙 환산 기준 20%, 오렌지는 15%의 과즙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일부 당류 3~4g도 과일 본연의 당류로 설탕을 추가하지 않았다. 이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차별화된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청사과는 20kcal, 오렌지는 15kcal의 저칼로리로 출시돼 다이어트 중인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음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제품 패키지는 과일 일러스트와 함께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각각의 과일 색상을 메인으로 활용해 맛을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상단에는 곡선형 로고를 활용해 톡 쏘는 청량감을 시각화했다.
일화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팅글 리얼에이드 2종은 5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공식몰을 비롯해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