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공작소가 국내 대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총 60개 지점에 입주사 멤버를 대상으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오는 4월 말까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49개 지점’과 ‘파워드 바이 패스트파이브 11개 지점 등 총 60개 지점에 자사 주방용품과 위생용품을 샘플링 한다"라며 "각 지점 메인 라운지와 층별 공용 키친에 자사 핸드워시와 친환경 주방세제, 고무장갑, 일회용 수세미, 무표백 키친타올, 싱크대 물막이 등 6개 제품을 패키지 형태로 샘플링하여 입주사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샘플링은 생활공작소가 최근 진행하고 있는 ‘생공적인 오피스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스트파이브 입주사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비치된 제품을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추가로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병행하여 관심과 참여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오는 4월 말까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49개 지점’과 ‘파워드 바이 패스트파이브 11개 지점 등 총 60개 지점에 자사 주방용품과 위생용품을 샘플링 한다"라며 "각 지점 메인 라운지와 층별 공용 키친에 자사 핸드워시와 친환경 주방세제, 고무장갑, 일회용 수세미, 무표백 키친타올, 싱크대 물막이 등 6개 제품을 패키지 형태로 샘플링하여 입주사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샘플링은 생활공작소가 최근 진행하고 있는 ‘생공적인 오피스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스트파이브 입주사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비치된 제품을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추가로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병행하여 관심과 참여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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