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백화점 5월 맞아 ‘베이비페어’ 열어

2025-04-21 16:20:27

롯데백화점 5월 맞아 ‘베이비페어’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백화점이 5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혜택을 담은 ‘베이비&키즈페어’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우리나라 합계출산율은 지난해 0.75명으로 9년만에 반등하며, 관련 유아 용품 수요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는 추세를 고려한 행사다"라며 "특히 5월은 지난해 기준 우리나라 출산아 비중이 높았던 상위 달 중 하나로 롯데백화점의 24년 5월달 유아 상품군 매출은 15% 신장, 매출 규모로도 상반기 최대치를 기록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유아 및 키즈 수요가 집중되는 5월을 맞아 특별 페어를 마련해 출생 및 발육기에서부터 유아, 발달기에 이르기까지 성장기별 수요에 특화한 단독 팝업, 신규 매장, 한정 특가, 체험 콘텐츠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키즈 매출 1위 점포인 잠실점에서는 ‘줄즈’, ‘베네피아’, ‘에그’, ‘무무슈’, ‘리우드’, ‘블루독베이비’, ‘압소바’ 등 총 12개 브랜드가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특히 프리미엄 수요가 큰 잠실 상권에 맞춰 4월 25일(금)부터 5월 8일(목)까지 국내 최초 ‘줄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줄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고급 유모차로 유명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