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2025 느린마을 페스타’ 개최 外

2025-04-17 19:20:14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2025 느린마을 페스타’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는 ‘2025 느린마을 페스타'를 5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브랜드 '느린마을'과 대표 제품 '느린마을막걸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2025 느린마을 페스타'는 전국 편의점 및 할인점, 음식점 등 느린마을막걸리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채널과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 느린마을 양조장, 느린마을 산사원(포천) 등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채널인 홈술닷컴에서는 각종 주류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약주, 소주 라인업에서부터 산사춘, 심술, 우곡생주, 문배술, 해창막걸리 등 다양한 한국술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느린마을 나무잔을 제공한다.

또한,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7%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홈술닷컴 모든 회원은 5월 11일까지 사용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씰리침대, KBS교향악단과 ‘찾아가는 음악회’ 성료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경기도 여주시 북내초등학교 도전분교장에서 ‘씰리침대 초청 KBS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KBS교향악단(대표 이승환)이 클래식의 대중화와 문화적 격차 해소를 위해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섬 지역 학교, 군부대, 임산부를 위한 태교 음악회 등 20여 회의 공연을 진행하며 음악을 통한 문화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는 씰리침대가 지난 13년간 후원해 온 KBS교향악단과 함께 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144년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전달해 온 씰리침대의 기업 이념이 클래식 음악에서 느낄 수 있는 안락함과 맞닿아 있다는 판단 아래 음악회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음악회는 전교생 9명 규모의 북내초등학교 도전분교장에서 열렸다. 학생과 유치원생, 교사 및 학부모가 함께한 자리에서 KBS교향악단의 현악 4중주 연주팀(제1바이올린 김희진, 제2바이올린 김진아, 비올라 박새롬, 첼로 김소영)은 동요, 영화음악, 인기가요 등 학생들이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곡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사회는 인기 개그우먼 나현영이 맡아 학생들과 소통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으며, 이충우 여주시장도 참석해 끝까지 자리를 함께했다.

씰리침대는 외국계 기업으로는 이례적으로 2016년 경기도 여주에 약 2만 6400m2(8,700여 평) 규모의 제조공장을 설립했으며, 모든 제품을 글로벌 매뉴얼(GSM, General Specifications Manual)에 맞춰 제작하고 있다.

◆그리티, 심리스 No.1 ‘감탄브라’ 브랜드 뮤즈로 배우 손예진 발탁 및 25SS 캠페인 공개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NO.1 심리스 브라 감탄브라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감탄브라 브랜드 최초로 이뤄졌으며, 손예진의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럽고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감탄브라의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낙점했다. 편안함의 대명사로 ‘올데이, 에브리데이(ALL DAY, EVERYDA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개해 온 감탄브라는 앞으로 손예진과 함께 TV 광고는 물론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브랜드의 대세감을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감탄에 감탄’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1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감탄 X 손예진’ 광고 영상이 첫 라이브 된다. 손예진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 감탄브라만의 편안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차별점, 대표제품 ‘인견쿨’의 피부에 닿는 시원함, 건강한 자세습관을 만들어주는 ‘자세브라’ 제품 소개 등 각 제품의 특장점을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다음달부터 TV방송과 서울 수도권 핵심 상권의 버스 정류장과 주요 오피스 빌딩 내부 미디어, 건물 외벽 LED전광판 등 옥외광고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공개 이후에는 온라인 SNS 공유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스파 패키지 2인권, 감탄브라 5만원 바우처, ‘매일의 감탄력’ 도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