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프로티원,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오픈 外

2025-04-16 19:48:47

[생활경제 이슈] 프로티원,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오픈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이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빛나는 나의 재발견(Change your daily routine)'을 테마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딸기맛과 커피맛 파우치 신제품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와 협업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하면 빛나는 나를 재발견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김잼 작가 특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시음은 물론,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대용량 및 파우치 12종, 시그니처 유리컵, 한정판 굿즈 키링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 달라지는 선착순 방문 선물과 인증샷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티원은 단백질 특유의 냄새와 비릿함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당 고단백 식품으로, 1회 섭취량(35g) 기준 당류 1g 또는 2g, 단백질 18g 또는 20g으로 설계되었으며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유산균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한 끼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딸기맛은 딸기 농축 분말과 동결건조 딸기를 사용해 상큼하고 달콤한 원물의 맛을 살렸고, 커피맛은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분말을 사용해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식물성 귀리음료 ‘오트사이드’나 우유, 두유와 함께 섞어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 (Davines)와 환경 보호를 위한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강남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 (Davines)와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생활 습관을 독려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이다. 지구의 날은 1970년 처음 제정된 이후 매년 4월 22일 전 세계에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7일부터 4월 22일까지이다. 참여방법은 파크 하얏트 서울 과 다비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개인의 친환경 습관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다비네스의 환경 보호 철학을 담은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의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의 수분 집중 케어를 위한 ▲모모 샴푸바 (100g)와 ▲모모 컨디셔너 (250ml)세트가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호텔 내 ‘그린팀’을 운영하며, 직원들이 환경 보호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객실 내 안내문 및 룸서비스 책자를 디지털 전환해 종이 사용을 줄이고, 100% 재생지로 제작한 객실 키 카드, 대용량 디스펜서, 사탕수수 소재 빨대 등 친환경 대체품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또한, 지역 사회와 연계한 환경 보호 및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다비네스(Davines)는 1983년 이탈리아 파르마에서 시작된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아름다움과 윤리, 지속 가능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자연 유기농 인증 원료만을 사용하며,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투명한 공정을 통해 생산된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개인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지속 가능성과 연결하는 ‘GROW BEAUTIFUL’,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OCEAN KEEPER’, ▲지속 가능한 농업과 탄소 저감 실천을 위한 ‘LAND KEEPER’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록시땅코리아, 김승빈 신임 지사장 취임 발표

프랑스 프로방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땅(L’OCCITANE) 김승빈 한국 지사장이 지난 1월 취임했다.

김승빈 록시땅코리아 지사장은 글로벌 소비재 및 럭셔리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으로 록시땅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예정이다.

김승빈 신임 지사장은 LVMH P&C, 삼성전자, BAT Korea, 네슬레코리아 등에서 매출 성장과 시장 점유율 확대,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조직 리빌딩, 글로벌 협업에 두각을 나타냈다.

소비재와 럭셔리 산업 전반에 걸쳐 마케팅 및 영업 경험을 보유한 그는 록시땅코리아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록시땅은 1976년부터 자연의 경이로움을 공유하기 위해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출발한 브랜드다. 스킨케어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며, 자연 친화적 원료와 지속 가능한 가치를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김 지사장의 리더십 아래 록시땅코리아는 더욱 강력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국내 뷰티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