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소용량 묶음과 실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 1월 초 출시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의 ‘아임리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실온 과채음료로, 엄선된 과일만을 사용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살린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환산과즙 263%,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환산과즙 156%를 함유한 고농축 제품으로 풀무원만의 착즙 음료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과 맛이 특징이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소용량 묶음과 실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 1월 초 출시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의 ‘아임리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실온 과채음료로, 엄선된 과일만을 사용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살린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환산과즙 263%,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환산과즙 156%를 함유한 고농축 제품으로 풀무원만의 착즙 음료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과 맛이 특징이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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