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진행

2025-04-15 17:56:53

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 멤버십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화)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현재 교촌은 ▲WELCOME(신규 고객) ▲VIP(월 1회 주문) ▲KING(월 2회 주문) 총 3단계로 멤버십을 운영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교촌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여주는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한 정기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매달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4월에는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5월 1일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되며, KING등급 대상자에게는 5월 7일(수)부터 5월 13일(화)까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참여 링크가 발송되며, 당첨자는 5월 21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달 ‘KING 클럽 보너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교촌후라이드’는 지난달 교촌이 새롭게 선보인 정통 후라이드 치킨으로, 특제 튀김 반죽을 활용해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담백하고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고른 인기를 끌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