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오늘의집, ‘원하는날도착’ 리브랜딩 기념 정기세일 실시

2025-04-14 17:52:31

오늘의집, ‘원하는날도착’ 리브랜딩 기념 정기세일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늘의집은 가구 직배송/설치 서비스 ‘원하는날도착’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4월 27일까지 2주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원하는날도착’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편리하게 가구 배송 및 설치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2021년 첫 론칭 이후 4년 만인 지난 3월 서비스 명칭을 ‘오늘의집 배송’에서 ‘원하는날도착’으로 변경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정기세일에는 프리츠한센, 헤이, USM, 비트라, 플랫포인트, 오블리크테이블, 레어로우, 레이어 등 주목받는 국내외 가구 브랜드가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오늘의집은 정기세일 기간 동안 침대부터 소파, 책상, 의자, 테이블, 수납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고객이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코너를 준비했다. 먼저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4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하루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엄선된 상품을 한정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리츠한센의 세븐 체어, 플랫포인트의 오유 테이블, 무니토의 M5 베드, 헤이의 보울러 사이드 테이블 등이 있다.

주문 후 배송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프리미엄 가구도 이번 정기세일을 통해 원하는날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코너에서는 북유럽, 모던,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총 16개의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해당 가구를 설치한 오늘의집 유저의 스타일링샷과 집사진 등 레퍼런스로 삼을 수 있는 콘텐츠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