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카-콜라, ‘코-크 타임(Coke TIME)’ 신규 광고 공개

2025-04-14 11:30:15

코카-콜라, ‘코-크 타임(Coke TIME)’ 신규 광고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가 14일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으로 텐션을 끌어올리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다"라며 "특히, 가수, 유튜버, 개발자, 셰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히 마주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활용해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 해원을 주인공으로 한 ‘코-크 타임’ 광고에는 고된 안무 연습 도중 동작을 놓친 해원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때, ‘힘든 안무? 지금이야! 코-크 타임, 코카-콜라와 함께 다시, 시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화면이 전환되고 상쾌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해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여행지에서 상인과 끈질긴 흥정을 이어가던 상황, 짜릿한 코-크 타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는 모습을 유쾌하게 연출했다.

해원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때마다 활기차게 다음 페이지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리프레시 순간의 중요성을 느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담은 저의 응원이 많은 분들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빠니보틀은 “실제로 여행지에서 길을 헤매거나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숨을 돌리며 코-크 타임을 가진 후 다시 출발하곤 하는데, 이렇게 ‘코-크 타임’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