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몰스킨, 봄기운 담은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外

2025-04-14 10:30:22

[생활경제 이슈] 몰스킨, 봄기운 담은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몰스킨(MOLESKINE)이 벚꽃이 피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철학적으로 풀어낸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Sakura Limited Edition)’을 선보였다.

신비로운 푸른색 커버 위에 피어난 벚꽃 디자인이 특징인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순간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노트와 △소중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18개월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벚꽃 패턴이 새겨진 분홍색 몰스킨X블랙윙 연필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컬렉션은 일 년 중 짧은 기간 동안 꽃을 피우고 사라지지만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소중히 간직되는 벚꽃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홀연히 피고 지는 벚꽃처럼 찰나의 경험과 감정들도 소중하다는 의미를 담아, 매순간의 아이디어와 영감을 기록해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노트 2권과 블랙윙 연필이 함께 제공되는 콜렉터 박스 △노트 2권과 몰스킨X카웨코 만년필이 함께 제공되는 테마 박스 등 세트 상품이 출시되어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벚꽃 잎을 형상화한 심볼이 함께 출시되어 노트와 다이어리의 엘라스틱 밴드에 부착해 벚꽃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한편, 일상의 순간을 빛내줄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대형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스킨1004, 1분기 남미 매출 27억원…역대 최대 월매출 기록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올해 1분기 남미 시장 매출이 2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특히 3월 매출액은 17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달성했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접점을 확보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국가별로는 멕시코 매출이 지난해 1분기보다 약 930% 증가한 10억원으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작년 12월 최대 드럭스토어 ‘파르마시아스 델 아호로(Farmacias del Ahorro)’의 400개 매장에 입점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300곳을 추가 확보했다. 오는 6월에는 ‘세포라(Sephora)’ 주요 매장에 입점하면서 뷰티 편집숍까지 진출할 예정이다.

칠레에서는 대형 뷰티 체인 입점을 확대하면서 6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약 700% 증가했다. 아르헨티나는 까다로운 통관 절차와 관세 정책에도 현지 리테일 채널을 공략해 매출 2억원을 달성했다.

콜롬비아에서도 3월 매출액이 월평균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주요 뷰티 체인,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한 결과다.

스킨1004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남미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에콰도르, 페루 등 남미 전역으로 유통 판로를 확대하는 한편 현지 수요에 맞춘 기획 상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이시스메디칼, ‘2025년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서 덴서티•리니어지 소개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4월 1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년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하여 전시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학술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비만 및 미용의학 학술 행사로, 비만 치료 및 미용 의료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연구 결과와 치료법을 공유하는 중요한 자리이다. 매년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전문의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학문적 교류와 기술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 제이시스메디칼은 ‘덴서티(Density)’, ‘리니어지(LinearZ)’, ‘포텐자(Potenza)’ 대표 의료미용 장비를 선보이며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제품의 강점을 적극 홍보했다. 부스 운영 및 강연을 통해 의료진에게 직접 장비의 기술적 우수성과 임상 효과를 소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대한비만미용학회 참가를 통해 국내 의료진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최신 미용 의료 트렌드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 행사와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