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두피 케어 ‘스칼프 컬렉션’ 4종 출시 外

2025-04-11 07:17:25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두피 케어 ‘스칼프 컬렉션’ 4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두피 진정부터 딥 클렌징까지 프리미엄 두피 케어를 완성하는 ‘스칼프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칼프 컬렉션은 천연유래 성분과 모로칸오일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가 두피의 진정과 혈액순환을 도와 가려움과 같은 두피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최적의 두피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다.

‘퓨리파잉 스크럽’, ‘스칼프 밸런싱 샴푸’,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리바이탈라이징 스칼프 토닉’으로 구성된 스칼프 컬렉션은 제품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두피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퓨리파잉 스크럽은 아르간 쉘 파우더를 사용한 저자극 두피 전용 스크럽으로, 딥 클렌징 효과를 통해 오염물을 눈에 띄게 제거하면서 두피에 심한 자극을 주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살리실산, 멘톨 성분,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고, 두피의 진정과 정화를 도와 함께 사용하는 제품들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의 건강까지 모두 한 번에 관리하는 데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쫀쫀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클렌징하는 탁월한 세정력과 함께 화끈거림과 붉은 기를 완화시켜주는 보습과 진정 효과를 보여준다. 사용 후에도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볼륨을 유지시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도 도움을 준다.

리바이탈라이징 스칼프 토닉은 얇고 힘 없는 모발을 위해 두피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두피 전용 데일리 에센스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두피가 기름지지 않게 하고, 모근부와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두피 보호 및 강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선사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두피에 자극이나 열감이 느껴질 때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 가능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모로칸오일 스칼프 컬렉션 4종 제품들은 SSG닷컴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백화점 온·오프라인 그리고 모로칸오일 공식 입점 살롱 등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성수동서 몰입형 팝업스토어 ‘버츄오 하우스’ 오픈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즌을 맞아 서울 성수동에 몰입형 팝업스토어 ‘더블로 진해지는, 버츄오 하우스’(이하 버츄오 하우스)를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

10일간 운영되는 버츄오 하우스는 ‘보통의 하루를, 더블로 진하게’라는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캠페인 메시지를 기반으로, 평범한 일상 속 진한 커피 한잔이 주는 깊은 만족을 직관적인 공간 경험으로 풀어낸 체험형 팝업스토어다.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더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커피 또한 팝업 곳곳의 체험 공간과 ‘더블 에스프레소 바’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의 성지' 성수동 한복판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마치 작은 커피 테마파크처럼 설계되어 커피와 일상, 나 자신을 새롭게 마주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버츄오 하우스는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다양한 스타일의 집을 테마로 한 ‘웜 스페이스(Warm Space)’로 꾸며졌다. 첫 번째 공간은 욕실에서 영감을 받은 라일락 컬러의 감각적인 룸으로, 커피 추출 영상과 사운드가 공간을 가득 채우며 마치 커피 속으로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전달한다. 시청각적 ASMR(특정 자극으로 심리적 안정감을 유도하는 영상 콘텐츠) 요소를 통해 방문객에게 자연스럽게 ‘쉼’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지는 두 번째 공간은 아늑한 홈카페를 콘셉트로, 2인 가구의 따뜻한 일상을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분위기로 연출됐다. 이곳에서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방문객의 커피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도출된 키워드와 함께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남기는 체험이 가능해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특별한 순간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2025 후지신춘문예 : 필름수필展 – 나의 찬란한 봄’ 개최

한국후지필름㈜이 아날로그 사진 문화 캠페인 ‘소소일작’의 일환으로, 4월 10일부터 5월 11일까지 ‘2025 후지신춘문예 : 필름수필展 – 나의 찬란한 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날로그 사진과 수필로 기억하는 우리들의 봄’을 주제로 아날로그 사진과 에세이를 통해 봄을 기록하고 수집하기를 제안한다. 특히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폭싹 속았수다’의 문학소녀 주인공 ‘애순’이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은 점에 착안해, 누구나 봄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필름과 짧은 글로 찬란한 봄을 담아내는 ‘필름수필전’을 기획했다.

특정 계절에 봄을 수집하는 방법으로는 ▲순간을 눌러 담는 봄, 인스탁스 ▲초록 감성을 담는 봄, 후지필름 퀵스냅 ▲선명하게 남기는 봄, 후지사진관 총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순간을 눌러 담는 봄’ 테마에서는 봄을 수집하는 가장 귀여운 방법으로 인스탁스 미니12를 추천한다. 파스텔톤의 색상은 물론, 사용하기 쉽고 가벼운 아날로그 카메라로 피크닉이나 출사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찰나의 봄을 더 많이 나누고 기억하기 위한 제품으로 촬영과 프린트가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를 제안한다.

더불어, 기다림마저 즐거운 아날로그 감성의 일회용 카메라 퀵스냅으로 봄을 담는 방법도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맞아 특별한 봄 패키지 및 한정판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외에도 후지사진관에서 가족과 함께 봄맞이 사진을 촬영한 고객에게는 피크닉 가방을 증정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