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이준코스메틱은 자회사 ㈜황진이가 약용 식물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클린 뷰티 화장품 '지니에이치(JINNYH)'를 공식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제이준은 최적의 스킨케어를 선사하겠다는 집념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 빠르게 변하는 환경과 스트레스, 과도한 자극에 따른 지친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여성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해왔다.
이번 신제품은 '고유의 아름다움, 자연 태초의 결을 담다'는 슬로건 아래 피부 본연의 리듬 회복에 집중했다. 한국 전통의 '결'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의 선·무늬·결을 피부에 접목시켰으며 자연이 가진 섬세한 패턴을 현대 뷰티 과학으로 풀어냈다. 여기에 약용 식물의 회복력과 생명력을 담은 기능성 포뮬러를 통해 자연 그대로의 피부결을 되살리고 피부 컨디션의 균형을 회복시켜준다.
특히 △피부 깊은 곳부터 채우는 보습 △매끈한 결 정돈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톤까지 조화롭게 케어하는 전방위 루틴 등이 브랜드 핵심 요소로 꼽힌다. 모든 제품은 비건 인증, 클린 표물러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렉션 '로투스 워터 글로우' 라인은 제주 연꽃수를 핵심 성분으로 한 클렌징폼, 토너, 크림, 패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대표 제품인 '첫결 패드(70매·3만1000원)'는 100% 순면 비건 패드에 제주산 연꽃수, 8종 히알루론산, LHA, 그린 진정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고함량 보습 성분을 담아냈다. 피부결 정돈과 수분 진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전 객실에 정수기 설치
서울드래곤시티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의 모든 객실에 정수기를 설치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랜드 머큐어는 호텔 서비스에 주거 기능을 결합한 레지던스 호텔이다. 넓은 객실과 함께 싱크대와 조리도구,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풀 키친(Full kitchen) 및 세탁 시설 등 생활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장기 투숙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정수기 설치를 통해 투숙객들은 기존의 플라스틱 생수 대신,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한 음용수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은 물론 주방 활용도 또한 한층 높아져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역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랜드 머큐어 전 객실에 설치된 SK매직 정수기는 에너지 사용 비용을 50% 이상 낮춰주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디자인 역시 그랜드 머큐어의 주방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한 스타일로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마녀공장, 이탈리아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성료
마녀공장이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인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해 행사를 마무리했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1967년부터 시작해 50년 이상의 전통과 권위가 있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56회를 맞이했다. 지난달 20일부터 3일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전세계 150개여 개국·3000여 개의 세계적인 뷰티 기업에 참가했다.
마녀공장은 이번 행사로 글로벌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참여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인 만큼 유럽을 포함한 각국의 뷰티 바이어와 만나 기업 간 거래(B2B) 차원의 네트워크를 넓히고 신규 파트너십 기회를 발굴해 해외 시장 진출 기반을 강화하고자 했다.
박람회 전시 공간은 마녀공장의 스토리와 브랜드 감성이 담긴 자연주의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부스 내에는 △퓨어 클렌징 오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 △판테토인 토너 등 대표 제품을 배치해 방문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상담존도 함께 운영해 제품 설명은 물론 마녀공장의 브랜드 철학인 ‘자연에서 온 깨끗한 성분(Clean Ingredient)’을 소개하며 유럽·중동 등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감각적인 부스 이미지를 포함해 현장 분위기를 담은 오가닉 콘텐츠들이 SNS에 다수 노출되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제이준은 최적의 스킨케어를 선사하겠다는 집념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 빠르게 변하는 환경과 스트레스, 과도한 자극에 따른 지친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여성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해왔다.
이번 신제품은 '고유의 아름다움, 자연 태초의 결을 담다'는 슬로건 아래 피부 본연의 리듬 회복에 집중했다. 한국 전통의 '결'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의 선·무늬·결을 피부에 접목시켰으며 자연이 가진 섬세한 패턴을 현대 뷰티 과학으로 풀어냈다. 여기에 약용 식물의 회복력과 생명력을 담은 기능성 포뮬러를 통해 자연 그대로의 피부결을 되살리고 피부 컨디션의 균형을 회복시켜준다.
특히 △피부 깊은 곳부터 채우는 보습 △매끈한 결 정돈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톤까지 조화롭게 케어하는 전방위 루틴 등이 브랜드 핵심 요소로 꼽힌다. 모든 제품은 비건 인증, 클린 표물러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렉션 '로투스 워터 글로우' 라인은 제주 연꽃수를 핵심 성분으로 한 클렌징폼, 토너, 크림, 패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대표 제품인 '첫결 패드(70매·3만1000원)'는 100% 순면 비건 패드에 제주산 연꽃수, 8종 히알루론산, LHA, 그린 진정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고함량 보습 성분을 담아냈다. 피부결 정돈과 수분 진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전 객실에 정수기 설치
서울드래곤시티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의 모든 객실에 정수기를 설치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랜드 머큐어는 호텔 서비스에 주거 기능을 결합한 레지던스 호텔이다. 넓은 객실과 함께 싱크대와 조리도구,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풀 키친(Full kitchen) 및 세탁 시설 등 생활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장기 투숙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정수기 설치를 통해 투숙객들은 기존의 플라스틱 생수 대신,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한 음용수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은 물론 주방 활용도 또한 한층 높아져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역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랜드 머큐어 전 객실에 설치된 SK매직 정수기는 에너지 사용 비용을 50% 이상 낮춰주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디자인 역시 그랜드 머큐어의 주방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한 스타일로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마녀공장, 이탈리아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성료
마녀공장이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인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해 행사를 마무리했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1967년부터 시작해 50년 이상의 전통과 권위가 있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56회를 맞이했다. 지난달 20일부터 3일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전세계 150개여 개국·3000여 개의 세계적인 뷰티 기업에 참가했다.
마녀공장은 이번 행사로 글로벌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참여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인 만큼 유럽을 포함한 각국의 뷰티 바이어와 만나 기업 간 거래(B2B) 차원의 네트워크를 넓히고 신규 파트너십 기회를 발굴해 해외 시장 진출 기반을 강화하고자 했다.
박람회 전시 공간은 마녀공장의 스토리와 브랜드 감성이 담긴 자연주의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부스 내에는 △퓨어 클렌징 오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 △판테토인 토너 등 대표 제품을 배치해 방문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상담존도 함께 운영해 제품 설명은 물론 마녀공장의 브랜드 철학인 ‘자연에서 온 깨끗한 성분(Clean Ingredient)’을 소개하며 유럽·중동 등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감각적인 부스 이미지를 포함해 현장 분위기를 담은 오가닉 콘텐츠들이 SNS에 다수 노출되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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