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 선보여

2025-04-10 08:15:07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 청정원이 단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는 잡곡 기반의 저당 도시락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대상 관계자는 "2023년 9월 첫 선을 보인 ‘그레인보우(Grainbow)’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현미, 귀리, 렌틸콩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채소, 해물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특히, 헬시플레저, 비건, 저속노화 등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한 제품 라인업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2025년 3월까지 판매량은 약 100만 개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맛과 건강은 물론, 편의성까지 극대화한 용기형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용기 타입이라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제품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고, 부피도 작아 보관도 용이하다"라고 밝혔다.

용기는 친환경 바이오 소재를 30%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건강해진 영양 설계도 눈길을 끈다. 100g 기준 당 함량은 1g에 불과하고, 나트륨도 대폭 낮췄다. 반면, 단백질은 1그릇 기준 삶은 계란 흰자 3개 분량(9.7g)으로 높여 부담은 덜고 필요한 영양은 채웠다. 또, 현미, 흑미, 보리, 귀리, 렌틸콩 등 5가지 잡곡을 고온·고압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맛을 살렸고, 평소 챙겨먹기 어려운 컬리플라워, 당근, 케일, 옥수수, 홍피망 등 5가지 채소를 한 그릇에 담았다.

그레인보우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네이버에서 ‘에그&베지’, ‘올리브&병아리콩’, ‘튜나&크랩 Flavor’ 등 3종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1일 오전 11시에는 ‘신상잇쇼’를 통해 해당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베이컨&할라피뇨’는 컬리에서 단독 판매하며, 5월부터는 전 제품 모두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