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도어울마당 아트홀은 동작구의 제1호 공공예술공연장이다.
구는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과 지역 예술인 활동 공간 지원을 위해 ‘1동 1공연장 조성사업’을 추진 중이며, 지난 3월에는 제2호 공연장인 본동어울마당 아트홀도 착공에 들어갔다.
이번 기획공연은 ‘아트박스 콘서트(Art Box Concert)’를 테마로 오는 6월까지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1회차(4월 19일, 14시)는 클래식 기타 그룹인 ‘아크기타앙상블’이 출연해 정통클래식부터 영화음악, 디즈니메들리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2회차(5월 14일, 19시)는 싱어송라이터 ‘성해빈’이 포크 음악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며, 전 연령층에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3회차(6월 11일, 19시)에는 성악가와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혼성 팝페라 그룹 ‘팬텀 일루전’의 콘서트가 펼쳐진다. 클래식, 한국 가곡 등 다양한 장르의 명곡들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상할 수 있다.
4회차(6월 28일, 14시)에는 재즈밴드 ‘튠어라운드’의 공연이 이어진다. 대중적으로 친숙한 곡들을 재즈 스타일로 재해석해 관객들에게 감미로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참석을 원하는 주민은 동작구청 누리집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예약 오픈일은 공연별로 상이하다.
향후, 구는 구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양질의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다채로운 기획공연을 마련할 방침이다.
한정아 기자 지방자치 정책팀 hja@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