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는 최근 ‘헬로카봇 쿵 올스타’ 시리즈 완구 6종(티라쿵 올스타, 모스쿵 올스타, 스밀로쿵 올스타, 프테라쿵 올스타, 브라키쿵 올스타, 스테쿵 올스타)을 출시했다.
또한 연말까지 4종(트리쿵 올스타, 랩터쿵 올스타, 안킬로쿵 올스타, 아르케쿵 올스타)을 더해 총 10종으로 완결할 예정이다.
헬로카봇 쿵 올스타 시리즈는 어린이들이 한 번 보기만 해도 반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성과 제품력을 가지고 있다. 오리지널에 해당하는 헬로카봇 쿵 시리즈의 경우 어린이가 쥐어도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알 모양을 하고 있다가, 바닥에 놓으면 ‘쿵’ 하면서 아기 공룡으로 변하는 알 카봇들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장난꾸러기 알 카봇들은 통통 튀어 다니기도 하고, 돌돌돌 굴러다니며 애완동물 같은 귀여움을 뽐냈다.
올스타 시리즈는 오리지널 타이프에 메탈릭, 크리스탈, 골드 등 새로운 컬러와 재질을 덧입혀 고급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검치호랑이인 스밀로쿵 올스타는 오지널의 흰색 몸통을 은색 메탈릭으로 바꾸어 멋진 인상을 더한다. 새로운 기믹의 추가는 재미와 다양성의 요소로 작용한다. 프테라쿵 올스타의 경우 목의 버튼을 누르면 날개가 펄럭거리는 듯한 동작을 연출하기도 한다.
◆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넘어 ‘슈퍼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도약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온 넛지헬스케어㈜가 자회사인 ‘다인’을 통해 국내 1위 심리상담 플랫폼 ‘트로스트’를 인수하며 B2C 정신 건강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9일 밝혔다.
트로스트 인수는 2024년 넛지헬스케어㈜가 자회사로 편입한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 전문 기업 다인의 전략적 M&A다. 이로써 B2B, B2C를 아우르는 멘탈케어 플랫폼 ‘넛지 EAP’를 본격 출범하고 국내 최강의 정신 건강 관리 역량을 확보하게 됐다. 넛지헬스케어㈜는 신체 건강을 넘어 정신 건강까지 아우르며, 통합 디지털 헬스케어 슈퍼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트로스트는 국내 최초로 비대면 심리상담을 정착시킨 플랫폼으로 AI 기반 상담, 셀프케어 콘텐츠, 심리 테스트, 명상·사운드 콘텐츠 등 폭넓은 정신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넛지헬스케어㈜는 트로스트의 서비스를 자사 대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에 연동, 걷기·러닝 기반 피지컬 케어에 멘탈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건강관리 환경을 완성했다. 사용자들은 캐시워크 앱을 통해 자가진단 심리 테스트부터 오디오북, 명언 콘텐츠, 커뮤니티 기반 심리상담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캐시 리워드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건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신체 건강 증진을 위한 앱 고도화 및 서비스 확장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넛지헬스케어㈜는 최근 캐시워크 내에 ‘건강케어’ 서비스도 새롭게 도입하여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기록 및 분석하고 건강 상태를 체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앱 ‘지니어트’도 운영 중이다. 만보기, 다이어트 관리, 혈당·혈압 기록, 홈트레이닝 콘텐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K2, ‘웨더리스 썬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초경량 바람막이 ‘웨더리스 썬자켓’을 새롭게 출시했다.
‘웨더리스 썬자켓’은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 최고 수치인 UPF 50+ 등급을 받은 초경량 바람막이 자켓으로 자외선을 95% 이상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UPF(UV Protection Factor)는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UPF 수치가 높을수록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하다.
웨더리스 썬자켓은 빛을 산란시켜 자외선을 차단하는 특수 원사를 적용하고, 빛의 투과를 최소화하는 고밀도 원단에 특수 코팅 처리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방풍, 발수 기능까지 더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뿐 아니라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우수하다. 구김 방지 기능으로 실용성을 강화했으며, 후드 일체형으로 얼굴까지 햇빛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후드에 챙 디테일을 더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남성용은 미드나잇 틸, 헌터그린, 크림베이지, 블랙 4가지이며, 여성용은 포레스트 그린, 마젠타, 라이트 핑크, 바이올렛, 크림 베이지, 블랙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7만 9천 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또한 연말까지 4종(트리쿵 올스타, 랩터쿵 올스타, 안킬로쿵 올스타, 아르케쿵 올스타)을 더해 총 10종으로 완결할 예정이다.
헬로카봇 쿵 올스타 시리즈는 어린이들이 한 번 보기만 해도 반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성과 제품력을 가지고 있다. 오리지널에 해당하는 헬로카봇 쿵 시리즈의 경우 어린이가 쥐어도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알 모양을 하고 있다가, 바닥에 놓으면 ‘쿵’ 하면서 아기 공룡으로 변하는 알 카봇들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장난꾸러기 알 카봇들은 통통 튀어 다니기도 하고, 돌돌돌 굴러다니며 애완동물 같은 귀여움을 뽐냈다.
올스타 시리즈는 오리지널 타이프에 메탈릭, 크리스탈, 골드 등 새로운 컬러와 재질을 덧입혀 고급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검치호랑이인 스밀로쿵 올스타는 오지널의 흰색 몸통을 은색 메탈릭으로 바꾸어 멋진 인상을 더한다. 새로운 기믹의 추가는 재미와 다양성의 요소로 작용한다. 프테라쿵 올스타의 경우 목의 버튼을 누르면 날개가 펄럭거리는 듯한 동작을 연출하기도 한다.
◆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넘어 ‘슈퍼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도약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온 넛지헬스케어㈜가 자회사인 ‘다인’을 통해 국내 1위 심리상담 플랫폼 ‘트로스트’를 인수하며 B2C 정신 건강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9일 밝혔다.
트로스트 인수는 2024년 넛지헬스케어㈜가 자회사로 편입한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 전문 기업 다인의 전략적 M&A다. 이로써 B2B, B2C를 아우르는 멘탈케어 플랫폼 ‘넛지 EAP’를 본격 출범하고 국내 최강의 정신 건강 관리 역량을 확보하게 됐다. 넛지헬스케어㈜는 신체 건강을 넘어 정신 건강까지 아우르며, 통합 디지털 헬스케어 슈퍼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트로스트는 국내 최초로 비대면 심리상담을 정착시킨 플랫폼으로 AI 기반 상담, 셀프케어 콘텐츠, 심리 테스트, 명상·사운드 콘텐츠 등 폭넓은 정신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넛지헬스케어㈜는 트로스트의 서비스를 자사 대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에 연동, 걷기·러닝 기반 피지컬 케어에 멘탈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건강관리 환경을 완성했다. 사용자들은 캐시워크 앱을 통해 자가진단 심리 테스트부터 오디오북, 명언 콘텐츠, 커뮤니티 기반 심리상담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캐시 리워드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건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신체 건강 증진을 위한 앱 고도화 및 서비스 확장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넛지헬스케어㈜는 최근 캐시워크 내에 ‘건강케어’ 서비스도 새롭게 도입하여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기록 및 분석하고 건강 상태를 체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앱 ‘지니어트’도 운영 중이다. 만보기, 다이어트 관리, 혈당·혈압 기록, 홈트레이닝 콘텐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K2, ‘웨더리스 썬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초경량 바람막이 ‘웨더리스 썬자켓’을 새롭게 출시했다.
‘웨더리스 썬자켓’은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 최고 수치인 UPF 50+ 등급을 받은 초경량 바람막이 자켓으로 자외선을 95% 이상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UPF(UV Protection Factor)는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UPF 수치가 높을수록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하다.
웨더리스 썬자켓은 빛을 산란시켜 자외선을 차단하는 특수 원사를 적용하고, 빛의 투과를 최소화하는 고밀도 원단에 특수 코팅 처리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방풍, 발수 기능까지 더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뿐 아니라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우수하다. 구김 방지 기능으로 실용성을 강화했으며, 후드 일체형으로 얼굴까지 햇빛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후드에 챙 디테일을 더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남성용은 미드나잇 틸, 헌터그린, 크림베이지, 블랙 4가지이며, 여성용은 포레스트 그린, 마젠타, 라이트 핑크, 바이올렛, 크림 베이지, 블랙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7만 9천 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