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SSG 랜더스와 함께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外

2025-04-07 20:41:14

[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SSG 랜더스와 함께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겐다즈가 야구 시즌을 맞아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와 손잡고 ‘하겐다즈X랜더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하겐다즈X랜더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기획된 하겐다즈 최초의 야구 팬덤 케이크다"라며 "20~30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팬덤 문화에 발맞춰,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SSG 랜더스의 상징 요소를 더해 특별한 한정판 제품으로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직 최상의 원재료만을 사용해 최고의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하겐다즈의 철학과, 대한민국 최초의 프로야구단 연고지인 인천을 기반으로 최고를 향해 나아가는 SSG 랜더스의 스포츠 정신이 만나 더욱 뜻깊은 협업을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우선 ‘하겐다즈X랜더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SSG 랜더스의 상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케이크 상단에는 랜더스 마스코트 ‘랜디’를 비롯해 야구공, 배트, 글러브 등 야구팬이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요소로 토핑을 장식해 생동감과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플레이버 디자인은 하겐다즈를 대표하는 바닐라와 초콜릿의 완벽한 조합으로 완성했다. 프리미엄 카카오를 더해 깊고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 위로 5가지 순수 원재료만을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층을 이룬다. 여기에 신선한 우유로 만든 리얼 크림을 얹어 하겐다즈 고유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그대로 담아냈다.

이번 야구 시즌 한정판 케이크는 4월 4일부터 SSG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으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매장(※매장별 상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이마트 일부 취급 점포 한정으로 약 2주간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삼립, 당류 0% ‘그릭슈바인 제로닭’ 출시

삼립의 육가공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신제품 제로닭 5종을 출시했다.

‘제로닭’은 제로 슈거(Zero Sugar)로 더욱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닭가슴살 제품이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숙성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풍미 가득 허브 향을 더한 제로닭 오리지널, △알싸한 흑후추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제로닭 블랙페퍼,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제로닭 청양고추 3종은 소스 없이도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슈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 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볼 타입도 5월 중 출시한다. 매콤달콤 ‘양념치킨’과 달고 짭짤한 ‘마늘간장’ 두 가지 맛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브자리, 동대문구 탄소중립 실현 위해 나무심기 행사 동참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지난 4일 서울 동대문구민회관 정원에서 열린 동대문구 제80회 식목행사에 함께했다.

이브자리는 국내 산림탄소상쇄 1호 기업이자 49년간 동대문구와 성장한 향토기업으로서, 동대문구의 2050 탄소중립도시 목표 실현을 향한 노력에 기여하고자 행사에 동참했다. 동대문구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최인권 이브자리 감사를 비롯한 이브자리 임직원과 동대문구청 공무원 등 양측 관계자 40명이 참여했다.

지난 4일 참가자들은 동대문구민회관 정원에 꽃과 나무를 식재하며 도심 속 쉼을 위한 공간을 새롭게 조성했다. 이날 이브자리의 수목 기증식도 열렸다. 이 행사를 위해 이브자리는 수목 기증을 결정하고, 경기 양평군 소재 기업림에서 동대문구민회관 정원의 식생 개선과 생태계를 고려해 수목을 선별하고 이곳에 직접 옮겨 심었다.

앞서 이브자리는 지난 2023년에도 식목일을 맞아 동대문구 중랑천 일대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같은 해 12월 동대문구 탄소중립지원센터와 탄소중립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맺고, 이후 구내 맞춤형 탄소중립 시스템 개발 등 친환경 사업을 함께 추진 중이다.

이 밖에 이브자리는 아름답고 건강한 환경조성에 힘쓰고자 1987년 산림경영 전담회사인 이브랜드를 설립하고 30여년간 매년 식재활동을 펼치며 탄소상쇄숲 조성에 힘쓰고 있다. 현재 경기도 양평군 소재 7만평 크기의 기업림을 가꾸고 있다. 또 2014년 산림탄소상쇄 기업 1호로 지정되면서 서울시와 8년에 걸쳐 한강공원 일대에 2만1,901평 규모의 도시숲 조성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