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24/7series, 브랜드 상품 경쟁력 강화

2025-04-07 20:30:39

24/7series, 브랜드 상품 경쟁력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올해 시그니처 상품군을 대폭 늘리고, 신규 라인을 추가하며 브랜드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24/7series의 시그니처 라인은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이 특징인 데님 팬츠, 클래식한 디자인의 레더재킷, 레더 소재 가방인 아키백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핵심 아이템으로 구성된다"라며 "올해는 이 세 가지 시그니처 상품군의 제품 수를 전년 대비 총 10종 확대하고, 편안한 셋업 중심의 ‘다이드 워싱 시리즈’와 직장인의 오피스룩에 제격인 ‘스탠다드 시리즈’ 등 신규 라인을 추가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다"라고 전했다.

24/7series의 대표 상품인 데님 팬츠는 여유로운 핏과 편안한 질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에는 튀르키예산 프리미엄 원단 ‘ISKO(이스코) 데님’을 스탠다드 핏 데님 팬츠에 적용해 품질과 착용감을 한층 높였으며 슬림·와이드·테이퍼드 등 다양한 핏으로 세분화한 제품 5종을 추가하며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24/7series의 레더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비건 레더 소재를 적용해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시즌 재입고된 ‘프렌치 레더재킷’이 판매 초반에 완판되며 높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이번 시즌 레더재킷 상품 수를 2종 늘려 출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