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매년 11월 실시한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을 올해부터 5월에도 진행, 7일부터 5월 ‘그랜드십일절’에 참여할 판매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그랜드십일절’은 매년 11월을 국내 대표 쇼핑축제의 달로 만들어 온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11번가는 오는 5월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랜드십일절’은 행사 때마다 다양한 쇼핑 기록을 쏟아내며 판매자들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그랜드십일절’(11/1~11)에서도 11일간 총 2,400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찾았으며, 1억원 이상 판매된 상품은 330개 이상, 라이브방송(LIVE11) 총 누적 시청수는 2,700만 명에 달했다.
11번가는 5월 ‘그랜드십일절’에서도 많은 판매자들이 매출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그랜드십일절’ 참여 셀러들을 대상으로 폭 넓은 혜택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먼저 참여 판매자들의 가격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판매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그랜드십일절 전용 ‘장바구니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제공한다. 장바구니 할인쿠폰에 소요되는 비용은 11번가가 전액 부담한다.
중소 판매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 노출’도 적극 지원한다. 행사 기간 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전용 ‘엠블럼’과 ‘플래그’를 부착하는 한편, 검색 결과 화면 내에서 단번에 그랜드십일절 상품만 모아볼 수 있는 ‘토글 버튼’을 신설해 검색 화면에서도 참여 판매자 상품들의 주목도를 높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11번가 관계자는 "‘그랜드십일절’은 매년 11월을 국내 대표 쇼핑축제의 달로 만들어 온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11번가는 오는 5월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랜드십일절’은 행사 때마다 다양한 쇼핑 기록을 쏟아내며 판매자들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그랜드십일절’(11/1~11)에서도 11일간 총 2,400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찾았으며, 1억원 이상 판매된 상품은 330개 이상, 라이브방송(LIVE11) 총 누적 시청수는 2,700만 명에 달했다.
11번가는 5월 ‘그랜드십일절’에서도 많은 판매자들이 매출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그랜드십일절’ 참여 셀러들을 대상으로 폭 넓은 혜택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먼저 참여 판매자들의 가격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판매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그랜드십일절 전용 ‘장바구니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제공한다. 장바구니 할인쿠폰에 소요되는 비용은 11번가가 전액 부담한다.
중소 판매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 노출’도 적극 지원한다. 행사 기간 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전용 ‘엠블럼’과 ‘플래그’를 부착하는 한편, 검색 결과 화면 내에서 단번에 그랜드십일절 상품만 모아볼 수 있는 ‘토글 버튼’을 신설해 검색 화면에서도 참여 판매자 상품들의 주목도를 높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