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4월 봄맞이 ‘봄격적 사은행사’ 진행 外

2025-04-07 16:50:51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4월 봄맞이 ‘봄격적 사은행사’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른치킨(대표 이근갑)이 오는 30일까지 홀 내점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봄격적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봄격적 사은행사’는 봄나들이와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4월을 맞아 바른치킨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동안 받은 사랑을 특별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바른치킨 홀 매장의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홀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바른치킨의 QSC(품질·서비스·청결) 원칙과 기준을 준수해 만든 치킨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단, 포장과 세트 메뉴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바른치킨은 지난달부터 올해 첫 번째 동행 상생 프로젝트로 불편, 불결, 불통, 불신을 타파하기 위한 ‘4불운동’을 전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와 깨끗한 매장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바른치킨은 이번 사은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더욱 쾌적해진 바른치킨 홀 매장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맹점들에게는 홀 주문 증가로 배달·포장 수수료 부담 감소, 고객과의 신뢰 회복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기존 홀 매장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에게 홀 매장 방문 계기를 제공, 매장 방문 활성화는 물론 신규 고객들의 유입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2025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본아이에프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본우리반상, ▲멘지, ▲본흑염소능이삼계탕, ▲이지브루잉커피까지 자사 사상 최대 규모인 총 7개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참가자들은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본흑염소능이삼계탕과 오는 5월 론칭 예정인 이지브루잉커피를 박람회 현장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는 2002년 본죽을 시작으로 본도시락, 본설렁탕 그리고 본우리반상에 이르기까지 순차로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한식 프랜차이즈로 발돋움했다. 본아이에프는 그 과정에서 쌓은 23년의 업력, 2,2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축적한 전문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본죽&비빔밥’은 작년 1월 1000호점, 11월 1100호점을 오픈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죽&비빔밥은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본사 차원의 체계적인 관리,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에 기반해 1%대의 낮은 폐점률을 유지하며 평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본도시락’은 작년 단체도시락 매출 397억 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 단체 도시락의 명가로 인정받고 있다. 본사 차원의 체계적인 지원에 힘입어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본설렁탕’은 지난 2월 신메뉴로 ‘한우사골 돼지수육국밥’, ‘얼큰 짬뽕국밥’을 선보이면서 기존 본설렁탕 국밥 카테고리 대표 메뉴인 ‘한우사골 토종순대국밥’과 함께 일명 ‘국밥 3대장’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본설렁탕 특유의 깊고 진한 한우사골육수에 기반한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국밥 3대장에 대한 고객과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본설렁탕은 설렁탕 전문 브랜드에서 국탕류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도 준비 중에 있다. 금번 창업박람회에서는 본설렁탕이 새롭게 준비 중인 국밥 전문 브랜드 '본가네 국밥'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관계자는 전했다.

◆프로-스펙스, 기술력 강화한 러닝화 ‘스피드 러시2’ 선발매

프로-스펙스가 도심에서 달리기 좋은 경량 쿠셔닝 로드 러닝화 ‘스피드 러시2’를 선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작 ‘스피드 러시1’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착화감과 추진력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제 막 달리기를 시작하는 초보 러너부터 레이스를 준비하는 러너까지 만족할 기능성과 가성비를 갖췄다.

가장 큰 변화는 향상된 쿠셔닝과 경량성이다. 업그레이드된 슈퍼 폼 발포 기술을 미드솔(중창)에 적용해 쫀쫀한 탄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넓은 전족부 바닥면과 맥시멀 쿠셔닝 설계, 8.5mm 드롭차는 안정적인 접지와 자연스러운 러닝 밸런스를 제공한다.

어퍼(갑피)에는 ‘에어리 테크 플러스(AIR TECH+)’ 원사를 사용해 통기성과 경량성을 높였고, 아웃솔(밑창)에는 내마모성과 접지력이 뛰어난 ‘스피드 그립’을 적용해 내구성까지 고려했다. 여기에 레이스용 신끈을 적용해 러닝 도중에도 매듭이 쉽게 풀리지 않도록 했다.

컬러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의 청량함을 표현한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블루 색상을 비롯해 옐로우, 레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39,000원으로 이전 모델 대비 기능은 향상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