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카-콜라사 환타, ‘환타 멜론’ 선보여

2025-04-07 08:53:59

코카-콜라사 환타, ‘환타 멜론’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환타 멜론’을 출시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오랜 시간 과일 향의 상큼달콤함이 주는 즐거움을 전파해온 환타답게 멜론의 부드러운 향긋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코카-콜라사는 신제품 ‘환타 멜론’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탄산음료 시장에서 상큼달콤한 과일향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맛 경험을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 ‘환타 멜론’은 350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늘부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오는 14일부터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환타는 1940년 세계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국내에서는 1968년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한 이후 고유의 상큼함과 즐거운 브랜드 경험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올해도 환타는 잘파(Z세대+알파세대)세대의 트렌드와 감성을 겨냥한 디지털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