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정호영 셰프 초청 프로모션 실시

2025-04-03 18:53:58

정호영 셰프.(사진=롯데호텔 서울)이미지 확대보기
정호영 셰프.(사진=롯데호텔 서울)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호텔 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일식의 대가 정호영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누들 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정호영 셰프의 누들 코너는 오는 11일, 디너 1부 (17:30~19:30)와 2부(20:00~22:00)에 운영되며, 카덴 시그니처 우동과 후토마끼 등 셰프의 대표 메뉴 총 3종을 맛볼 수 있다.

통통한 면발이 돋보이는 온우동은 정호영 셰프만의 레시피로 장시간 끓여낸 쯔유 베이스의 육수와 엄선한 다시마, 가쓰오부시로 맛을 낸 깔끔하고 깊은 풍미의 국물이 특징이고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육수의 붓카케 우동(육수를 면에 끼얹어 먹는 우동)은 온우동 보다 살짝 더 진한 감칠맛의 쯔유 육수와 우동 위에 올려진 바삭한 새우튀김의 조화가 매력적이라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

또한, 연어와 계란말이, 새우튀김, 궁채무침, 단무지, 오이채, 아보카도 등 10여 가지의 재료가 들어간 다채로운 식감의 후토마끼도 준비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정호영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와 라세느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겨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라이브 키친에서 셰프를 직접 만나고 셰프가 내어주는 시그니처 메뉴도 맛보며 특별한 식사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