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免-부산관광공사, MOU 체결

2025-04-02 17:40:34

롯데免-부산관광공사, MOU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지난 1일 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부산관광공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1일 오후 부산관광공사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 남궁표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과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라며 "이번 MOU는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고 부산 지역의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롯데면세점과 부산관광공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국내외 관광상품 판매촉진을 위한 면세점 할인 제휴, ▲부산지역 국내외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협력사업, ▲국내외 관광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형성, ▲기타 관광산업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등 다양한 협업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 부산관광공사가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 SIC* 및 SIT**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특별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부산 관광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관광객의 소비를 촉진한다는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