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샴페인 페리에 주에,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 론칭 갈라 런치 진행 外

2025-04-02 16:45:42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샴페인 페리에 주에,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 론칭 갈라 런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롯데호텔 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레스토랑에서 세계적인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와 함께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 (Perrier-Jouët Society)’의 론칭 기념 갈라 런치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관계자는 "지난 27일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글로벌 앰버시 프로그램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의 시작을 공식적으로 축하하고, 페리에 주에를 성장하는 한국 미식 문화뿐 아니라 글로벌 미식 문화의 중요한 파트너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특히 페리에 주에의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미쉐린 가이드 3스타 셰프인 피에르 가니에르(Pierre Gagnaire)가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행사에는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 초대 앰버시로 선정된 국내 최정상급 셰프 6인인 ▲윤서울의 김도윤 셰프 ▲소울의 김희은&윤대현 셰프 ▲소설한남의 엄태철 셰프 ▲물랑의 윤예랑 셰프 ▲라미띠에의 장명식 셰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한국 미식의 미래를 이끌어갈 CJ 제일제당 ‘퀴진케이 (Cuisine. K)’의 차세대 영 셰프들도 참석해 미식 문화를 함께 경험하고 미식과 샴페인의 완벽한 조화에 대해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는 프랑스 요리를 예술로 승화시킨 거장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그의 창의적인 요리철학과 페리에 주에 샴페인이 선사하는 미식 경험이 어우러지며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다.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레스토랑의 총괄 셰프인 프레데릭 에리에 (Frederic Eyrier)와 이번 행사를 위해 가니에르 셰프와 함께 방한한 수 셰프 티에리 메시노 (Thierry Méchinaud)는 페리에 주에의 대표적인 샴페인 4종과 완벽하게 페어링된 5코스 요리를 함께 준비했다.

특히 제주산 베이컨과 전복 등 한국적인 식재료를 적극 활용한 요리와 페리에 주에 샴페인의 조화가 완벽한 미식 경험을 선사했다. 이어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의 앰버시 셰프들에게 페리에 주에의 상징인 아네모네 문양이 수 놓인 셰프복과 3D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플라크가 수여됐다. 행사 마지막에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와 앰버시, 그리고 차세대 영 셰프들이 직접 교류할 수 있는 ‘Meet & Greet’ 세션이 마련되어, 미식에 대한 영감과 샴페인과의 조합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가 오갔다.

◆더벤티, 이른 더위 겨냥한 ‘수박 음료 시리즈’ 3종 출시

‘더벤티’가 따뜻해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완연한 봄 날씨를 맞아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벤티는 발 빠르게 수박을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수박 시리즈는 ‘수박주스’, ‘수박라떼’, ‘수박멜론크러쉬’ 등 총 3종으로, 수박 본연의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점이 특징이다.

‘수박주스’는 리얼 수박 과즙 100%를 함유해 수박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으며,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수박라떼’는 달콤한 수박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가 일품으로, 라떼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더운 날 특별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박멜론크러쉬’는 수박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에 수박과 멜론의 조화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더벤티는 더운 날 가장 생각나는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이번 신메뉴들이 여름시즌까지 더벤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음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롬, FC서울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휴롬(대표 김재원)이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해 3년 연속으로 축구 팬을 대상으로 ‘건강’ 가치를 확산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건강’ 가치를 추구하는 휴롬이 건강을 상징하는 대표 스포츠인 축구를 통해 FC서울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는 축구팬을 비롯하여 휴롬 고객까지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산하기 위한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휴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C서울 선수를 대상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에 좋은 휴롬 착즙주스를 매 경기마다 제공해 선수들의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FC서울 VIP BOX에 휴롬 H410 착즙기와 주스키트를 비치하여 축구 팬들이 채소과일 착즙주스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FC서울 선수와 함께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VIP BOX 초청 이벤트 등 휴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외에도 FC서울 선수들과 함께하는 건강 콘텐츠 협업을 비롯하여 홈경기 시 대형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휴롬 H410 착즙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휴롬 고객 및 축구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