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현대카드, 대한항공과 밀리언 마일러 클럽 전용 플레이트 공개

2025-04-02 09:26:12

현대카드, 대한항공과 밀리언 마일러 클럽 전용 플레이트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카드는 대한항공과 함께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Edition2’를 이용하는 대한항공 최우수 등급인 ‘밀리언 마일러 클럽(the Million Miler Club)’ 회원을 위한 전용 메탈 플레이트 ‘the Million Miler’를 2일 공개했다.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Edition2’는 대한항공 PLCC 중 최상위 프리미엄 상품이다. ‘밀리언 마일러 클럽’ 역시 대한항공을 포함한 스카이팀(Sky Team) 항공사를 이용해 100만 마일 이상 탑승 시 부여되는 자격으로 대한항공 로열티 프로그램 스카이패스 최고 등급이다.

‘the Million Miler’는 하늘을 날고 있는 대한항공 항공기를 위에서 내려다 본 ‘탑뷰(top view)’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다. 플레이트 하단에는 도트(dot) 가공을 이용해 하늘의 구름을 표현했고, 정교한 스핀 가공을 이용해 항공기의 입체감을 표현했다. 블랙 바탕과 골드 포인트, 특수 각인을 활용했다.

‘the Million Miler’는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이 이어온 협업의 결과물이다. 지난 2020년 4월 국내 최초로 항공사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 이후 대한항공카드 회원을 위한 ‘무착륙 관광’, 마일리지 선충전 서비스인 ‘마일리지 긴급충전’, ‘더블마일팩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고객에게 제공하는 네임택과 비치타올은 물론 대한항공 승무원들을 위한 특별 유니폼을 디자인 하는 등 협업의 범위도 확장해왔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은 끈끈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양사에 깊은 로열티를 가지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