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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만우절 맞이 ‘와퍼 3,9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2025-04-01 15:15:39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만우절 맞이 ‘와퍼 3,9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만우절을 맞아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사장님 출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간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장님께는 비밀!”라는 유쾌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사장님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직원들이 몰래 깜짝 할인을 준비했다는 설정으로,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더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7,200원의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각각 3,900원에, 기존 7,800원의 치즈와퍼는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로 변경 시 4,300원이 추가된다. 사이즈를 그대로 유지해 포만감은 놓치지 않으면서, 절반에 가까운 파격적인 가격으로 버거킹의 주요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만우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J미디어, 현대차그룹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 참가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가 현대자동차그룹이 개최한 개발자 컨퍼런스 ‘플레오스 25(Pleos 25)’에 참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으며, 현대차그룹이 차량용 앱 생태계 확대와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 Software Defined Vehicle) 개발 체제로의 전환을 목표로 마련한 자리다. 현장에서 현대차는 신규 소프트웨어 브랜드 ‘Pleos’를 공식 공개하고, 차량 내 소프트웨어 기술과 앱 생태계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다.

TJ미디어는 이 자리에 삼성전자, 네이버, 쏘카 등과 함께 20여 개 주요 파트너사 중 하나로 참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 기반 ‘노래방 앱 서비스’와 ‘자동차 전용 마이크’를 선보이며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의 본격적인 도약을 알렸다.

TJ미디어는 이번 전시에서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전용 마이크’를 첫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마이크는 실제 노래방처럼 몰입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해, 차 안에서도 생생한 노래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크루제, 브랜드 100주년 맞아 글로벌 캠페인 전개

르크루제가 10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을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1925년 프랑스 프레누아 르그랑에서 시작된 르크루제는 뛰어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오랜 시간 동안 테이블의 중심에서 사람들과 함께해온 르크루제는, 요리를 나누는 즐거움 속에서 세대를 잇는 따뜻한 추억과 전통을 만들어왔다. 특히,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은 올해는 브랜드의 유산과 가치를 다시금 조명하며, 키친웨어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폴 반 주이담(Paul Van Zuydam) 르크루제 회장은 “르크루제는 키친웨어를 넘어 세대를 잇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며, “100주년을 축하하는 뜻깊은 순간을 넘어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에게 혁신과 품질, 요리에 대한 영감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르크루제는 4월부터 10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다. 먼저, 오늘(1일) 100주년을 시작하는 르크루제의 헤리티지를 담은 ‘히어로 필름(Hero Video)’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각국의 유명 셰프, 트렌드세터, 르크루제 브랜드 팬들이 출연해 르크루제와 함께한 오랜 여정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한다. 영상 공개와 함께 르크루제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르크루제와 함께한 추억을 #100YearsOfLeCreuset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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