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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공개 外

2025-04-01 10:11:14

[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리타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물, 사지 말고 거르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오늘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독일 정수 필터 기술력편’과 ‘생수 300개 대체하는 브리타 필터편’ 두 가지로 제작되어 브리타의 차별화된 정수 솔루션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독일 정수 필터 기술력편’에서는 브리타의 50년 정수 기술력이 담긴 필터링을 강조한다. 브리타 필터의 4단계 정수 기술은 중금속부터 초미세입자까지 걸러내어, 믿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안성재는 ‘최고의 맛이란 미세한 불순물도 느껴지지 않는 것’이라고 정의하며,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있는 물이라면 거르겠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브리타 필터가 제공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의 가치를 부각한다.

‘생수 300개 대체하는 브리타 필터편’에서는 안성재만의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일회용 생수병 사용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브리타를 소개한다. 영상에서 안성재는 불필요한 재료를 덜어내고 본질적인 맛을 살리는 방식으로 정갈한 홈다이닝을 완성하고, 브리타 필터 하나로 150L의 물을 정수함으로써 생수병 300개를 대체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다량의 플라스틱 쓰레기와 잦은 분리배출 필요성, 부담스러운 가격 등 생수가 가진 번거로움을 줄이는 지속 가능한 음용 솔루션의 가치를 전한다.

안젤로 디 프라이아 브리타 코리아 대표는 “브리타는 50년 이상의 독일 정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 막스트라 프로 필터의 4단계 필터링이 초미세입자까지 걸러내 믿을 수 있는 물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물을 '사지 않고 거르면서' 지속 가능한 일상을 만나 보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 개막

베이커리 전문 전시회 ‘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가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코엑스(사장 조상현), (사)대한제과협회(회장 마옥천),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회장 이석원)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는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보이다(Inspire Baking life)’를 주제로 진행된다. 150개사 300부스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원부재료부터 베이커리 완제품까지 베이커리 매장에 필요한 품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이커리 산업을 대표하는 명장들과 미래의 제과기능장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자리를 마련했다.

‘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는 올해 새롭게 ‘하우스 오브 파티시에(House of Patissier)’ 특별관을 조성했다. 국내 트렌디한 베이커리와 디저트 완제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테이스트 오브 서울(Taste of Seoul)’ 특별관에서는 ‘2024 서울미식주간’의 미식 큐레이터와 전문가가 인정한 디저트 맛집 6개 업체 ▲1994SEOUL ▲김씨부인 ▲메종엠오 ▲재인 ▲제이엘 디저트바 ▲강정이 넘치는 집이 참여한다.

베이커리를 소재로 한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브레드이발소 부스를 연다. 밤 식빵으로 유명한 패스트리 맛집 ‘르빵(Le Pain)’과 협업해 만든 ‘브레드이발소 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르빵의 임태언 오너셰프와 함께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 쿠키를 만들 수 있는 ‘쿠키 클래스’가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카페테리아’도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배스킨라빈스의 이 달의 맛 아이스크림과 카페 음료를 선보인다. 또한 ‘가루쌀 작품전시장’에서는 쌀가루를 활용해 만든 제과 제빵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림 치즈의 혁신을 보여주는 ‘퀘스크렘 크림치즈 신제품 개발 경연 대회’, 2026년 베이커리 월드컵 참가 자격을 위한 국가대표 선발전인 ‘2025 베이커리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 등도 진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영남 산불 피해 복구 위한 제품 기부

글로벌 뷰티 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영남 지역 대형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해 약 1억 8천만 원 상당의 닥터지 제품 6천 개를 전달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기업으로 산불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들을 위해 샴푸, 클렌징폼, 바디워시, 보습 크림 등 닥터지 제품 6,000개 후원을 결정했다. 전달된 제품은 피해 주민은 물론 현장에서 불철주야 힘쓰고 있는 소방관, 자원봉사자들에게도 전달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19년부터 초록우산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자립준비청년과 영케어러를 지원하는 '청자기(청년들의 자립 이야기)'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 긴급 생계비, 주거비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업과 예체능 분야에 재능이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아이리더'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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