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솥도시락이 초가성비 신메뉴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을 1일 출시했다. 영양이 골고루 담긴 비빔밥을 3,800원이라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서울 지역 비빔밥의 평균 가격인 11,308원(참가격, 25년 2월 기준)의 절반도 되지 않는 가격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3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10월 1.3%를 저점으로 꾸준히 오름세를 보인 끝에 2.0%까지 올랐다. 특히 가공식품(2.9%)과 외식물가(3.0%)의 상승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한솥도시락은 이러한 경제환경 속에서 점차 가중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식비 부담을 감안해 가성비를 크게 고려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은 4천원이 채 되지 않는 초가성비 도시락이지만 실속과 함께 맛도 챙겼다. 당근, 치커리의 신선한 채소와 매콤한 제육볶음이 어우러지며 다양한 식감과 풍성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더해 한솥의 특제 감초고추장과 마요 소스가 감칠맛을 더하며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한솥만의 차별화된 비빔밥을 구현했다. 함께 제공되는 김을 더해 입맛을 돋군다. 균형 잡힌 영양소를 한 그릇에 담아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마운티아, 아토쉘 워킹화 2종 출시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걷기 편안한 아토쉘(ATTO SHELL) 워킹화 2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박시은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마운티아가 선보인 이번 워킹화 2종은 ‘아토쉘 로렌스’, ‘아토쉘 레이스’ 구성이다. 두 신발 모두 편안한 보행을 돕는 다양한 아웃도어 기능성뿐 아니라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봄나들이 등에서 시밀러 룩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한 브랜드 고유 아토쉘(ATTO SHELL) 원단을 사용해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루프 그립(LOOP GRIP) 아웃솔로 안정적인 보행을 도울 뿐 아니라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신발을 신고 벗을 때의 편의성을 높였다. 와이드 핏 디자인으로 발 볼 조임을 최소화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피로하지 않도록 돕는다.
먼저, ‘아토쉘 로렌스’는 아웃도어룩은 물론 여행, 일상 등 폭넓은 TPO에서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워킹화다. 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원활하고 무게가 가벼워 걷기 운동 등에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우수한 탄성의 PU 인솔로 발바닥의 충격을 완화시켜 고르지 못한 지면에서도 발을 보호해 준다. 색상은 여성용 라이트 코랄, 남성용 틸이 있다.
마운티아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토쉘 레이스’는 발 볼이 넓은 이들을 위해 와이드 핏으로 제작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충격 흡수와 쿠셔닝이 뛰어난 오솔라이트 인솔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하고, 갑피 전체에 PU 캐스팅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색상은 눈길을 끄는 화사한 여성용 마젠타, 세련되고 범용적으로 신기 좋은 남성용 블랙으로 구성됐다.
◆푸마, ‘NITRO HOUSE‘ 팝업 성료
푸마(PUMA)가 77년간 쌓아 온 러닝 헤리티지와 브랜드 핵심 테크놀로지인 '나이트로'의 소비자 경험을 돕기 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NITRO™ HOUSE(나이트로 하우스)>가 30일 막을 내렸다.
이번 팝업은 지난 15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운영됐다. 약 2주간의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 1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최근 불고 있는 러닝 열풍 속에서 푸마의 러닝에 대한 진정성과 브랜드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특히 대표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Deviate NITRO™ 3, 디나 3)’를 시착 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러닝 체험 프로그램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3년 내 발매된 타 브랜드 카본화 러닝화를 반납 시 선착순으로 푸마 나이트로 러닝화로 교환해주는 이벤트에 오픈런이 일어날 정도의 인기를 끌며 푸마의 러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유대감을 보여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는 서울 지역 비빔밥의 평균 가격인 11,308원(참가격, 25년 2월 기준)의 절반도 되지 않는 가격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3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10월 1.3%를 저점으로 꾸준히 오름세를 보인 끝에 2.0%까지 올랐다. 특히 가공식품(2.9%)과 외식물가(3.0%)의 상승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한솥도시락은 이러한 경제환경 속에서 점차 가중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식비 부담을 감안해 가성비를 크게 고려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은 4천원이 채 되지 않는 초가성비 도시락이지만 실속과 함께 맛도 챙겼다. 당근, 치커리의 신선한 채소와 매콤한 제육볶음이 어우러지며 다양한 식감과 풍성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더해 한솥의 특제 감초고추장과 마요 소스가 감칠맛을 더하며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한솥만의 차별화된 비빔밥을 구현했다. 함께 제공되는 김을 더해 입맛을 돋군다. 균형 잡힌 영양소를 한 그릇에 담아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마운티아, 아토쉘 워킹화 2종 출시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걷기 편안한 아토쉘(ATTO SHELL) 워킹화 2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박시은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마운티아가 선보인 이번 워킹화 2종은 ‘아토쉘 로렌스’, ‘아토쉘 레이스’ 구성이다. 두 신발 모두 편안한 보행을 돕는 다양한 아웃도어 기능성뿐 아니라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봄나들이 등에서 시밀러 룩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한 브랜드 고유 아토쉘(ATTO SHELL) 원단을 사용해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루프 그립(LOOP GRIP) 아웃솔로 안정적인 보행을 도울 뿐 아니라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신발을 신고 벗을 때의 편의성을 높였다. 와이드 핏 디자인으로 발 볼 조임을 최소화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피로하지 않도록 돕는다.
먼저, ‘아토쉘 로렌스’는 아웃도어룩은 물론 여행, 일상 등 폭넓은 TPO에서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워킹화다. 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원활하고 무게가 가벼워 걷기 운동 등에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우수한 탄성의 PU 인솔로 발바닥의 충격을 완화시켜 고르지 못한 지면에서도 발을 보호해 준다. 색상은 여성용 라이트 코랄, 남성용 틸이 있다.
마운티아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토쉘 레이스’는 발 볼이 넓은 이들을 위해 와이드 핏으로 제작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충격 흡수와 쿠셔닝이 뛰어난 오솔라이트 인솔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하고, 갑피 전체에 PU 캐스팅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색상은 눈길을 끄는 화사한 여성용 마젠타, 세련되고 범용적으로 신기 좋은 남성용 블랙으로 구성됐다.
◆푸마, ‘NITRO HOUSE‘ 팝업 성료
푸마(PUMA)가 77년간 쌓아 온 러닝 헤리티지와 브랜드 핵심 테크놀로지인 '나이트로'의 소비자 경험을 돕기 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NITRO™ HOUSE(나이트로 하우스)>가 30일 막을 내렸다.
이번 팝업은 지난 15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운영됐다. 약 2주간의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 1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최근 불고 있는 러닝 열풍 속에서 푸마의 러닝에 대한 진정성과 브랜드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특히 대표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Deviate NITRO™ 3, 디나 3)’를 시착 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러닝 체험 프로그램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3년 내 발매된 타 브랜드 카본화 러닝화를 반납 시 선착순으로 푸마 나이트로 러닝화로 교환해주는 이벤트에 오픈런이 일어날 정도의 인기를 끌며 푸마의 러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유대감을 보여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