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린든' 플레이어블 캐릭터 선보여

2025-03-31 23:29:51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린든' 플레이어블 캐릭터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소장 캐릭터인 '린든'을 선보였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린든'은 유저들이 스타토니아를 벗어나 본격적으로 신대륙 개척에 나서면서 처음 만나는 NPC다.

원작에서는 유저들이 린든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없었지만,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는 준수한 성능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유저들은 2025년 3월27일 정기점검 후부터 4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일정으로 진행하는 'GEMan우절! 이벤트' 출석을 통해 '린든'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출석 이벤트에서 획득하는 '린든의 축복' 아이템을 도감에 등록하면 공격력과 경험치 획득량 증가 버프도 받을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와 함께 신규 협동 콘텐츠인 '당 무역'을 선보였다. 당 무역은 당에서 직접 건조한 배에 당원들이 캐릭터를 파견하고 대량의 '실버’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실버는 진급서 등의 구매에 사용하는 필수 재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