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 外

2025-03-31 20:38:37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함께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출시한다.

2020년 2월 이달의 맛으로 사랑받았던 ‘아이스 킷캣’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바삭한 킷캣과 진한 녹차의 조화로 ‘그린 브레이크(Green Break)’ 콘셉트를 담아냈다.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달콤 쌉싸름한 그린티와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 초콜릿을 베이스로 사용한다. 그린티 킷캣 리본과 초콜릿 킷캣 볼이 어우러져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 떠먹는 큐브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달콤한 그린티, 초콜릿 킷캣 2종과 킷캣 볼을 올린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 그린티 블라스트 위에 부드러운 초콜릿 밀크 크림 폼과 킷캣 볼이 올라간 ‘그린티 킷캣 블라스트’, 초콜릿 블라스트 위에 밀크 크림 폼과 킷캣 볼을 더한 ‘초콜릿 킷캣 블라스트’, △ 그린티 킷캣 리본이 어우러진 그린티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과 바삭한 쿠키 크럼블을 더한 디저트 ‘그린티 킷캣 초콜릿 스틱바’ 도 함께 출시한다.

진한 그린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과 그린티 킷캣 리본을 더한 ‘그린티 킷캣 선데’도 4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모델로, 첫 브랜드 모델 배우 ‘이시영’ 발탁

메디컬 안티에이징 분야 선구자로 알려진 서구일 모델로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20년 역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MODELO)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모델로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쌓아온 배우 이시영과 함께 영상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이시영은 등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장면을 소화하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당당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지닌 이시영은 모델로의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이날 이시영은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선케어 브랜드 모델로서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모델로는 2004년 시작되어 18만 건 이상의 임상을 바탕으로 개발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외선 차단, 선케어는 모델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선케어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자외선 차단 99.9% 마스크와 팔토시, 선패치 등 UV 차단 용품과 함께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자차 선크림까지 탄탄한 선케어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아쿠아 수딩 선로션’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수분 진정 선로션인 점이 특징이다.

◆론진, 현대백화점 중동점 부티크 오픈

‘론진 (LONGINES)’이 지난 27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번 부티크는 국내 16번째 론진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중동점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신규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한 론진 현대 중동 부티크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비롯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타임피스들로 장식되었다. 또한 마 스포츠, 항공 분야에서의 선구적인 역사 등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를 가미하여 독보적인 브랜드의 철학을 드러낸다.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 부티크에서는 브랜드의 유구한 헤리티지와 스위스 워치메이커의 전문성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해진 남녀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