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책·지자체

강서구 '허준축제' 마곡 서울식물원에서 개최

2025-03-28 21:15:20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앞줄 가운데)이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3회 허준축제추진위원회 발대식’에서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앞줄 가운데)이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3회 허준축제추진위원회 발대식’에서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로이슈 한정아 기자] 강서구 대표 축제인 ‘허준축제’가 다채로운 행사와 풍성한 볼거리로 채워진다.

구는 2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지난해 보다 내실 있는 축제를 위해 ‘제23회 허준축제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추진위원회는 문화예술 분야 대학 교수, 지역 문화예술단체장, 마이스(MICE) 관계자 등 각계각층의 인사 25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위원들은 지난해 추진성과를 공유하고 올해 축제 추진방향과 행사 기획, 추진일정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전국 단위 축제로 성장시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올해 허준축제는 10월 18일~19일 마곡 서울식물원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허준축제의 전통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대적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킬 계획이다.

한정아 기자 지방자치 정책팀 hja@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