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굿즈 ‘실리콘 지퍼백 세트’ 사전예약 外

2025-03-27 17:28:14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굿즈 ‘실리콘 지퍼백 세트’ 사전예약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번째 굿즈로 ‘실리콘 지퍼백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베이커리를 일상에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함께 굿즈를 선보였다.

‘실리콘 지퍼백 세트’는 실리콘 지퍼백(중)과 포터블 지퍼백, 스프레드 잼 스푼까지 총 3종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사이즈의 실리콘 지퍼백은 식재료 보관뿐만 아니라 방수팩, 여행용 파우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실리콘 지퍼백(중)’은 850ml 용량으로, 빵은 물론 큰 샌드위치도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크기다. △‘실리콘 포터블 지퍼백’은 400ml의 용량으로 간단한 식재료 보관이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카라비너로 가방에 걸 수 있어 야외용 푸드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실리콘 스프레드 잼 스푼’은 스프레더와 스푼이 합쳐진 멀티 스푼으로 잼이나 버터를 뜨고 펴 바를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실리콘 지퍼백은 내열성이 뛰어나고 유해 성분이나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수비드 조리, 오븐용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단, 실리콘 포터블 지퍼백의 카라비너는 분리 후 사용해야 함) 안쪽까지 세척이 용이하며, 열탕 소독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4월 1일까지 파바앱, 해피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실리콘 지퍼백 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건강빵 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4월 2일부터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도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은 1회 구매 시 1세트만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장수 돌침대, 15년 연속 건강침대 부문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장수 돌침대가 ‘제21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15년 연속 건강침대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사단법인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후원하고 있다.

올해 34주년을 맞이한 장수 돌침대는 한국의 전통 온돌 문화를 현대 과학 기술로 발전시켜 건강한 수면문화 창조를 위한 연구 개발을 거듭하며, 침대 산업을 넘어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국내 건강침대 부문에선 유일하게 몸속 깊이 온열효과를 전달하는 13단계 ‘히팅 플로어(Heating Floor)’ 기술을 기본으로, 생체 인식 센서를 침대에 탑재해 수면 중 체온, 심박수, 호흡, 뒤척임 등 개인의 수면 데이터를 수집, 분석할 수 있는 ‘슬립테크(Sleep-Tech)’ 기술을 본격 적용한 ‘제이슬립(J-Sleep)’을 개발했다.

특히 그간 고객중심 경영과 지속적인 기술 개발의 결과로 마침내 슬립테크(Sleep-Tech)에 가족 구성원의 건강까지 살피는 ‘패밀리케어(Family Care)’라는 가치를 접목, 차별화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 명실상부한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의 공적을 인정받아 1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본우리집밥, 본사 구내식당서 ‘스테프 핫도그’와 브랜드 데이 진행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지난 26일 본그룹 사옥 구내식당 본우리집밥 본그룹 본사점에서 덴마크 전통 프리미엄 핫도그 ‘스테프 핫도그’ 조식을 제공했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납품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와 협업한 행사로, 대표 메뉴인 ‘스테프 핫도그’와 곁들일 수 있는 음료(커피∙우유) 세트의 조식을 선보였다. 그릴소시지, 렐리쉬피클, 생양파에 구운 양파가 어우러져 덴마크 전통의 맛을 그대로 살린 핫도그로 고객들의 아침을 든든하게 채웠다.

특히, 주문과 동시에 전용 번 토스터에 구워 항상 따뜻하게 제공되는 스테프 핫도그만의 퀄리티를 구내식당에서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핫도그 빵과 소시지를 미리 조리해 온장고에 보관 및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스테프 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데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덴마크 13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시지 브랜드인 ‘스테프 홀베어(STEFF HOULBERG)’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1999년 런칭 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전국에 매장을 확대하는 중이다.

특히, 소시지는 국제 동물복지단체(BBFAW)와 덴마크 수의식품청(DVFA)으로부터 동물복지 인증 받은 청정 대자연 농장에서 항생제, 성장촉진제 및 호르몬 등을 사용하지 않고 키운 70kg 미만의 엄선된 고품질 100% 돈육을 사용한다. 또 국제 식품안전경영시스템 BRC 및 IFS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해 철저하게 퀄리티를 유지함으로써, 유럽 전통 핫도그의 맛을 선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