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할리스, ‘몬스터 아메리카노’ 출시 外

2025-03-27 15:34:17

[생활경제 이슈] 할리스, ‘몬스터 아메리카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할리스가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를 활용해 매일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몬스터 아메리카노’를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의 ‘몬스터 아메리카노’는 에너지 드링크와 아메리카노가 만나 바쁜 일상에서 즉각적인 활력 충전을 선사하는 새로운 형태의 아메리카노다. 시원한 탄산감이 돋보이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와 뛰어난 향미를 자랑하는 할리스의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상큼한 레몬 슬라이스가 만나 선사하는 이색 조화가 특징이다. 개성 강한 각각의 재료들이 한 데 어우러지며 색다른 아메리카노 맛을 완성,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몬스터 아메리카노’는 저당 및 저칼로리를 자랑해 칼로리 부담이나 당에 대한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장인과 수험생 등 카페인 충전이 필요한 고객층을 겨냥했을 뿐 아니라, 운동 효과 극대화를 위해 아메리카노 혹은 에너지 드링크를 찾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할리스는 몬스터 아메리카노 출시를 앞둔 지난 26일(수), 서강대학교를 찾아 학생들을 응원했다. 개학을 맞은 서강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커피차 서비스 ‘할리스 무빙 딜라이트’를 활용해 ‘몬스터 아메리카노’ 200잔을 선물했다. ‘몬스터 아메리카노’를 즐긴 학생들은 ‘몬스터 아메리카노 덕분에 강의 시간에 졸리지 않을 것 같다’, ‘이색 조합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 앞으로도 즐길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프레시벤트’ 봄 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라인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기능성 우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경량성과 함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 야외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고윤정이 화보에서 착용한 프레시벤트 고프코어 아이템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프레시벤트 여성 오버핏 바람막이’다. 시원한 착용감이 강점인 오버핏 바람막이로 프레시벤트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봄부터 더운 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소프트하고 내츄럴한 색감으로 얼굴색까지 밝혀줄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프레시벤트 여성 폴튼 트레이닝 아노락’은 견고하고 스트레치가 우수한 나일론 및 폴리우레탄 소재와 함께 통기성과 냉감 기능성이 탁월한 프레시벤트 소재가 적용되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한식당 수운, ‘한정식 도시락 2종’ 출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한식당 ‘수운’이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궁중 요리와 전통 음식으로 구성해 정성 가득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한정식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6가지 찬으로 구성된 ‘수 도시락’과 7가지 찬에 후식까지 더한 ‘운 도시락’ 2종이다. 이 도시락은 셰프들이 엄선한 고급 식재료로 오랜 시간 정성 들여 만든 음식들로 구성돼, 나들이는 물론 비즈니스 미팅이나 격식 있는 모임 자리에 내놓기에도 손색이 없다.

‘수 도시락’은 한우 갈비살과 설깃살을 다져서 수제 양념에 24시간 숙성해 만든 ‘한우 떡갈비’와 바다장어에 특제 고추장 양념을 발라 직화로 구운 ‘장어구이’, 고추장 양념을 입혀 3번 구어 낸 ‘닭구이’, 궁중 요리 방식으로 만든 ‘탕평채’, 만가닥버섯과 꽈리고추 등 ‘야채 구이’ 등 6가지 찬으로 구성된다.

‘운 도시락’은 민물 장어에 고추장 양념을 발라 직화로 구운 ‘장어 구이’, 1등급 한우 차돌박이에 특제 간장을 발라 숯불에 구운 ‘차돌박이 구이’, 최상위인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갈비를 3시간 동안 저온 조리한 ‘전복 갈비찜’, 수제 양념을 발라 직화로 구운 ‘낙지볶음’ 등 7가지 찬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수운의 셰프들이 궁중 방식을 재해석해 만든 병과 2종과 제철 과일이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