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남양유업, 새 학기 맞아 ‘새내기’ 응원 SNS 이벤트 실시

2025-03-26 18:11:48

남양유업, 새 학기 맞아 ‘새내기’ 응원 SNS 이벤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이 3월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 새내기를 응원하기 위해, 내달 2일(수)까지 대표 제품 ‘초코에몽’을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전국민 간식어택은 남양유업이 올해 처음 선보인 월 정기 이벤트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지난 2월에는 새해 건강 트렌드에 맞춰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를, 취준생 응원을 위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 전공학과, 학생회, 동아리 등 공식 단체 계정 또는 개인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단체 계정으로는 초코에몽이 필요한 이유와 응원 메세지를, 개인 계정일 경우 새내기에게 꼭 필요한 캠퍼스 꿀팁이나 선배로서 들려주는 노하우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개 팀에 초코에몽(190ml) 각 4박스, 개인은 총 10명을 선정해 각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간식어택 활용 제품인 초코에몽은 주 소비층이 대학생으로, 남양유업은 새 학기를 시작하는 새내기들이 기분 좋은 당 충전을 하며 학기를 보다 힘차게 출발할 수 있도록 초코에몽을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2011년 출시된 초코에몽은 초콜릿 가공유로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약 4억 9천만 개(190ml)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도라에몽 캐릭터를 담은 친숙한 이미지가 특징이며, 지난해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3종을 선보이는 등 새로운 맛 조합에 관심 높은 MZ세대에서 특히 주목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