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두투어, 중국 타이안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5-03-25 21:41:33

모두투어, 중국 타이안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중국 여행 시장의 활성화와 한중 관광 교류 확대를 위해 중국 타이안시 태산풍경명승구관리위원회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은 지난 24일, 명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37층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됐다"라며 "협약식에 앞서 진행된 문화관광 설명회에는 풍능빈 타이안시 정부 부시장, 우준열 모두투어 신임 사장, 장뤄위 중국 주서울 관광사무소장 등 한중 양국의 주요 인사를 비롯해, 업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풍능빈 타이안시 부시장은 " 타이안시와 한국과의 관광 교류 활성화를 위해 문화관광 설명회를 개최하고, 모두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한국 관광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관광 인프라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행사에서는 타이안시의 주요 문화·관광 자원을 소개하는 홍보 세션과 함께 타이안시 정부 대표단과 국내 업계 관계자와의 협력 논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관광 홍보센터 출범식에서 타이안시 문화관광국 이홍주 국장이 모두투어 중국사업부 송헌택 부서장에게 '타이안시 문화관광 해외(한국) 홍보센터' 명판을 수여하며 양국 간 관광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