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엔라이즈 ‘눈꽃 차전자피’ 출시 外

2025-03-25 20:42:27

[생활경제 이슈] 엔라이즈 ‘눈꽃 차전자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물에 잘 녹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눈꽃 차전자피’를 출시한다.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까지 팽창해, 장 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고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효과적인 식이섬유다. 이번에 선보인 네추럴라이즈의 ‘눈꽃 차전자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총 6,000mg 함유했으며,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업체 미국 다니스코(Danisco) 사와 캐나다 로셀(Rosell) 사에서 연구한 생유산균 10억 마리 및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 장 건강 개선 효과를 이중으로 강화시켰다.

특히 네추럴라이즈 ‘눈꽃 차전자피’는 약 10년의 차전자피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중 차전자피 제품들에 대한 고객의 불만을 개선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많은 분말형 차전자피 제품들이 물에 잘 녹지 않고 뭉치는 반면, ‘눈꽃 차전자피’는 눈이 녹는 것처럼 물에 빠르고 쉽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전자피 특유의 불편한 맛과 향을 최소화하고, 산뜻하고 달콤한 골드키위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여기에 푸룬을 비롯한 12가지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5곡 발효효소 분말 등 총 29가지의 부원료을 담아 풍부한 영양까지 더했다.

네추럴라이즈는 이번 ‘눈꽃 차전자피’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엔라이즈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추럴라이즈 ‘눈꽃 차전자피’, ‘더 퍼펙트 100억 생 유산균’, ‘유산균 꾸미’ 3종 중 1박스 이상 구매 시, ‘눈꽃 차전자피’ 3일 체험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다가오는 벛꽃 시즌을 앞두고 한정 판매 제품인 ‘벚꽃 에디션 세트’ 500개를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삼천리자전거, 2025년형 레스포 신제품 62종 출시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는 라이프스타일 자전거 브랜드 ‘레스포(LESPO)’의 2025년형 신제품 6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레스포(Lespo)는 삼천리자전거의 대중화 전략을 선도해 온 대표 브랜드로 ‘생활 속 자전거 타는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자전거 브랜드다. 레저(leisure)와 스포츠(sports)의 합성어에서 유래한 레스포는 1991년 출시 이후 국민 자전거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며 국내 자전거 시장의 표준을 제시해 왔다. MTB, 로드, 하이브리드, 미니벨로, 시티, 폴딩, 청소년과 유아용까지 총 8가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대비 고품질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강점이다.

2025년 라인업별 주요 신제품은 ▲컴포트 MTB ’26 스팅거 SF’ ▲시티형 자전거 ’26 루시아’ ▲접이식 자전거 ’20 에피소드’로, 일상 속 다양한 라이딩 환경을 고려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출퇴근과 장보기 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나 여가 활동까지 자전거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활용하기 좋다. 제품마다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이는 실용적인 설계와 함께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팅거는 승하차가 편리한 곡선형 프레임 구조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컴포트 MTB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프레임과 함께 편안한 승차감의 서스펜션 포크, 조작이 간편한 시마노 원터치 21단 변속 시스템을 탑재해 도심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라이딩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다.

루시아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티형 자전거로,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넉넉한 대형 바구니와 짐받이, 푹신한 스프링 안장으로 일상 속 편리함을 높였으며, 초보자도 쉽게 조작 가능한 썸시프트 변속레버가 장착된 시마노 7단 변속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가벼운 일상 라이딩에 최적화되어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마르코 티라페리 신임 총지배인 선임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은 파크 하얏트 서울은 새로운 여정을 함께할 신임 총지배인으로 마르코 티라페리 (Marco Tiraferri)를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탈리아 출신의 마르코 티라페리 총지배인은 25년 이상의 글로벌 럭셔리 호텔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호텔리어다.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힐튼, 콘래드, 샹그릴라, 세인트 레지스를 비롯한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마르코 티라페리 총지배인은 로마에 있는 세인트 레지스 로마에서의 바텐더 경력을 시작으로 이벤트 세일즈에서 빠르게 경력을 발전시켰다. 이후 말레이시아에 있는 힐튼 쿠알라룸푸르에서 수백만 달러 규모의 F&B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리더십 능력을 인정받아 이후 샹그릴라 마카티 마닐라에서 F&B 부문을 강화하여 시장 선도 호텔로 재편하는데 기여했다. 또한 콘래드 오사카의 성공적인 개관을 주도하며 능력을 발휘했다. 2018년부터 콘래드 도쿄에서 호텔 매니저를 역임하여 전략적 리더십과 체계적인 운영 전략을 더욱 발전시켰다. 2021년부터 최근까지 콘래드 오사카의 총지배인을 역임하며 호텔을 시장 선두 위치로 끌어올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문화적 특성을 존중하면서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강점으로 삼아왔다.

2025년 4월 15일, 파크 하얏트 서울은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티라페리 마르코 총지배인은 혁신적인 F&B 강화, 웰니스 및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반영,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한 친환경 정책 확대 등을 주요 전략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