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에잇언더, 홍콩서 ‘글로벌 팝업’ 오픈한다

2025-03-24 22:52:14

세븐에잇언더, 홍콩서 ‘글로벌 팝업’ 오픈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K-스니커즈 브랜드 세븐에잇언더가 3월 20일부터 2주간 홍콩 하비니콜스(Harvey Nichols)에서 글로벌 첫 팝업스토어를 개최해 몬스터 스니커즈 컬렉션 ‘M-3’를 공개한다.

M-3는 빈티지 핑크, 오프화이트, 애쉬블랙의 3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일본산 프리미엄 캔번스 원단과 불규칙한 몬스터 그래픽 자수를 통해 독특한 질감과 입체감을 구현했다. 또 미드솔에 장착할 수 있는 화살표 디자인 슈 참(Charm)이 제공돼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세븐에잇언더는 이번 팝업에서 협업 아티스트들의 아트워크 전시와 한정판 제품 그리고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 세븐에잇언더 해당 제품들을 서울 신사동 GGLS 스토어에서도 공개한다.

세븐에잇언더 측은 “영국 3대 백화점 중 하나인 하비니콜스 홍콩의 러브콜로 성사된 팝업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의미 있는 첫걸음으로 평가한다”며 “단순한 스니커즈 브랜드를 넘어 예술과 패션이 결합된 새로운 경험을 대중에게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끝>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