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결식아동 지원 위해 월드비전에 5만 달러 기부 外

2025-03-24 18:53:21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결식아동 지원 위해 월드비전에 5만 달러 기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아침머꼬’ 캠페인을 지속하며, 켈로그 글로벌 펀드로부터 지원받은 기금 5만 달러를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2022년부터 월드비전과 함께 ‘아침머꼬’ 캠페인을 운영하며, 아침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서울시 내 초·중학교 7곳의 결식 위험 아동 70명을 대상으로 주 5일, 연간 170일 이상의 아침식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 발달을 돕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도울 계획이다.

또한 단순한 식사 지원을 넘어 어린이들이 정서적으로도 안정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병행한다. ‘아침머꼬’ 캠페인 참여 학교 내 별도의 조식 공간을 마련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매일 대화를 통해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여 심리적 안정감을 형성한다. 일상 모니터링을 통해 위기 상황 발생 시 조기 개입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새 학기를 맞아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도 실시했다.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결식 위험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아침머꼬 키트’ 2,000세트를 직접 제작했으며, 키트는 켈로그의 영양 가득한 첵스초코, 리얼그래놀라, 콘푸로스트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제작된 키트는 월드비전을 통해 전국 ‘아침머꼬’ 캠페인 참여 학교 및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케아 코리아, 28일 단 하루 10주년 캠페인 종료 기념 전 제품 10% 할인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 기념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3월 28일 단 하루 전국 이케아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 10주년 기념 캠페인 종료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3월 28일 단 하루 제공하는 전 제품 10% 할인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전국 이케아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1인당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웨디시 레스토랑 및 스웨디시 비스트로 판매 푸드 제품, 기프트카드는 혜택에서 제외된다.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해 12월 18일부터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10년째 열애 중’을 테마로 집과 열애중인 다양한 고객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매장에서 고객들과 함께 진행한 ‘이케아 10살 생일 파티’, 가수 겸 화가 마이큐(My Q)와 함께한 ‘창의적인 영감을 빚어내는 공간’ 쇼룸 공개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였다.

◆쿠쿠, 인앤아웃 안심살균 대용량 얼음 정수기 출시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넉넉한 아이스룸으로 사계절 내내 깨끗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인앤아웃 안심살균 대용량 얼음 정수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2kg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 4kg 아이스룸 제품보다는 얼음 용량이 작지만 보다 슬림한 크기의 라인업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고자 선보인 모델이다. 뛰어난 제빙 능력은 유지해 풍부한 양의 얼음을 제공한다. 일반 제빙 모드로 1회 8구의 얼음이 약 17분마다, 쾌속 제빙 모드에서는 약 11분마다 만들어진다.

차, 아이스커피, 라면 등 여러 음료와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터치 한 번으로 온수, 정수, 냉수 등 다양한 온도의 물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설정 모드에서 출수량을 반 컵(120mL), 한 컵(250mL), 연속 출수(2L)로 바꿀 수 있는 맞춤 출수 기능을 통해 손쉽게 물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도 특징이다. 대용량 정수기가 주로 설치되는 사무실, 다중 이용 시설의 사용자 특성을 반영해 출수구 높이를 23.2cm로 높게 설계, 텀블러는 물론 다양한 크기의 용기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음 토출구에 부착된 실리콘은 얼음이 역방향으로 튀는 것을 방지하고, 출수구와 얼음 토출구는 모두 분리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