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의 최상위 라인업인 ‘타임 시리즈(Time Series)’의 새로운 에디션 ‘로얄살루트 55년(Royal Salute 55YO)’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임 시리즈(Time Series)는 로얄살루트만의 독보적인 숙성 기술과 블렌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정수(精髓)를 담아낸 하이엔드 컬렉션이다. 국내에는 2020년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을 통해 처음 소개됐다. 당시 반세기 이상의 시간을 담아낸 고연산 위스키의 진귀함과 예술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에디션으로 위스키 콜렉터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시간’을 강조하는 기존의 기조를 유지하면서, 재료 수확부터 증류 조건, 숙성 기간까지 위스키 제조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자연의 섭리를 담아내기 위해 ‘사계절’이라는 시간적 흐름에서 영감을 얻어 표현해 냈다.
로얄살루트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높은 연산을 자랑하는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는 다섯 명의 마스터 블렌더가 수십 년간 철저하게 관리해 온 희귀한 원액들로 완성됐다. 위스키는 숙성 기간이 길어질수록 오크통 속에서 복합적인 상호작용을 거치며 더욱 깊고 다채로운 풍미를 갖게 되는데, 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선별하는 과정에서 마스터 블렌더의 뛰어난 전문성과 역량이 필수로 요구된다. 이러한 점에서 로얄살루트 55년은 다섯 명의 마스터 블렌더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 최고의 작품으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현재 로얄살루트 블렌딩의 혁신을 이끄는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Sandy Hyslop)은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대표적인 증류소인 스트라스아일라(Strathisla)와 롱몬(Longmorn), 글렌키스(Glen Keith)에서 1969년 이전부터 역대 마스터 블렌더들이 엄선해 관리해 온 원액 중 최고의 품질을 지닌 것만을 선별했다. 그는 40년 이상 축적해 온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를 정교하게 블렌딩해 브랜드 역사에 길이 남을 걸작을 탄생시켰다.
한편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85병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국내에는 단 2병만 소개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케어 제품 2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자외선 차단부터 광노화로 인한 기미 및 잡티 케어가 가능한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닥터지는 20여 년 간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피부 장벽 건강에 기반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 연구에 집중해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선크림은 닥터지’ 명성에 걸맞게 햇빛에 대한 집요한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닥터지 제품 최초로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긴꼬리 햇빛(UVA1)까지 차단하는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및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 2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제형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스킨케어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비타민 캡슐 수분 선 세럼이다. 닥터지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며 매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촉촉한 발림성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했다. 수분 세럼을 77% 담아 스킨케어한 것처럼 투명하고 촉촉하게 데일리 선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 세럼 속 비타 캡슐이 터지며 촉촉하게 흡수되는 신개념 포뮬라를 적용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비타민 C, E와 순도 99%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잡티까지 촉촉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다. 닥터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자외선 노출 후 24시간 내 빠르게 올라오는 응급 잡티부터 겉잡티, 속잡티, 잡티 면적 등 오랜 잡티 흔적까지 4중 잡티 개선 도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외에도 UVA, UVB, 적외선,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는 7중 멀티 프루프가 가능해 야외 활동 중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이외에도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기능성 에센스에 사용되는 에어리스 용기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샵백코리아, ‘괌 왕복 항공권’ 경품 프로모션 진행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3월 말까지 호텔스닷컴 및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 왕복 항공권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샵백 앱에서 ‘호텔스닷컴 괌 왕복 항공권 이벤트 챌린지 시작하기’를 누른 후, 샵백을 경유해 호텔스닷컴에서 예약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7,000원의 보너스를 제공한다. 또한, 13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괌 왕복 항공권(1매) 경품 응모권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괌 왕복 항공권의 예약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12월 31일(탑승 제외 기간은 홈페이지 참고)까지이다. 본 이벤트는 샵백 앱 전용 이벤트로 3월 31일(월)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9일(월) 진행된다.
아울러,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괌 호텔 예약시에는 최대 26%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결제 조건)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인 괌 등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알뜰 여행객을 위해 특별한 경품 및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샵백은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맞춰 상향 캐시백 및 호텔 이용권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2월 기준 전년 대비 4배 이상 여행 스토어 이용 고객을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유저들이 보다 가성비 있고 가치 있는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타임 시리즈(Time Series)는 로얄살루트만의 독보적인 숙성 기술과 블렌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정수(精髓)를 담아낸 하이엔드 컬렉션이다. 국내에는 2020년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을 통해 처음 소개됐다. 당시 반세기 이상의 시간을 담아낸 고연산 위스키의 진귀함과 예술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에디션으로 위스키 콜렉터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시간’을 강조하는 기존의 기조를 유지하면서, 재료 수확부터 증류 조건, 숙성 기간까지 위스키 제조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자연의 섭리를 담아내기 위해 ‘사계절’이라는 시간적 흐름에서 영감을 얻어 표현해 냈다.
로얄살루트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높은 연산을 자랑하는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는 다섯 명의 마스터 블렌더가 수십 년간 철저하게 관리해 온 희귀한 원액들로 완성됐다. 위스키는 숙성 기간이 길어질수록 오크통 속에서 복합적인 상호작용을 거치며 더욱 깊고 다채로운 풍미를 갖게 되는데, 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선별하는 과정에서 마스터 블렌더의 뛰어난 전문성과 역량이 필수로 요구된다. 이러한 점에서 로얄살루트 55년은 다섯 명의 마스터 블렌더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 최고의 작품으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현재 로얄살루트 블렌딩의 혁신을 이끄는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Sandy Hyslop)은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대표적인 증류소인 스트라스아일라(Strathisla)와 롱몬(Longmorn), 글렌키스(Glen Keith)에서 1969년 이전부터 역대 마스터 블렌더들이 엄선해 관리해 온 원액 중 최고의 품질을 지닌 것만을 선별했다. 그는 40년 이상 축적해 온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를 정교하게 블렌딩해 브랜드 역사에 길이 남을 걸작을 탄생시켰다.
한편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85병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국내에는 단 2병만 소개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케어 제품 2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자외선 차단부터 광노화로 인한 기미 및 잡티 케어가 가능한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닥터지는 20여 년 간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피부 장벽 건강에 기반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 연구에 집중해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선크림은 닥터지’ 명성에 걸맞게 햇빛에 대한 집요한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닥터지 제품 최초로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긴꼬리 햇빛(UVA1)까지 차단하는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및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 2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제형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스킨케어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비타민 캡슐 수분 선 세럼이다. 닥터지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며 매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촉촉한 발림성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했다. 수분 세럼을 77% 담아 스킨케어한 것처럼 투명하고 촉촉하게 데일리 선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 세럼 속 비타 캡슐이 터지며 촉촉하게 흡수되는 신개념 포뮬라를 적용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비타민 C, E와 순도 99%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잡티까지 촉촉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다. 닥터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자외선 노출 후 24시간 내 빠르게 올라오는 응급 잡티부터 겉잡티, 속잡티, 잡티 면적 등 오랜 잡티 흔적까지 4중 잡티 개선 도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외에도 UVA, UVB, 적외선,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는 7중 멀티 프루프가 가능해 야외 활동 중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이외에도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기능성 에센스에 사용되는 에어리스 용기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샵백코리아, ‘괌 왕복 항공권’ 경품 프로모션 진행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3월 말까지 호텔스닷컴 및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 왕복 항공권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샵백 앱에서 ‘호텔스닷컴 괌 왕복 항공권 이벤트 챌린지 시작하기’를 누른 후, 샵백을 경유해 호텔스닷컴에서 예약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7,000원의 보너스를 제공한다. 또한, 13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괌 왕복 항공권(1매) 경품 응모권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괌 왕복 항공권의 예약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12월 31일(탑승 제외 기간은 홈페이지 참고)까지이다. 본 이벤트는 샵백 앱 전용 이벤트로 3월 31일(월)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9일(월) 진행된다.
아울러,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괌 호텔 예약시에는 최대 26%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결제 조건)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인 괌 등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알뜰 여행객을 위해 특별한 경품 및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샵백은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맞춰 상향 캐시백 및 호텔 이용권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2월 기준 전년 대비 4배 이상 여행 스토어 이용 고객을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유저들이 보다 가성비 있고 가치 있는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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