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쿠팡 리뉴얼 입점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外

2025-03-24 11:56:11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쿠팡 리뉴얼 입점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쿠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4일부터 4월 1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쿠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을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종료 이후에도 ‘타임딜(4시간 특가)’, ‘골드박스(단 하루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다모다는 앞서 지난 2022년 쿠팡을 통해 자사 블랙샴푸 시리즈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보다 안전한 원료와 강력해진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 브랜드 초창기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 패키지는 지난 쿠팡 판매 당시 모다모다를 애용해 온 고객들에게는 반가움마저 선사한다.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다모다의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은 폴리페놀 성분이 공기 중 산소와 반응해 모발을 자연스럽게 갈색으로 변화시키는 원리를 적용한 제품이다.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새치 케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인위적인 염색이 아닌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모다모다는 온라인 시장 점유율 확대와 소비자 접근성 향상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한 데 이어 온라인 채널 확장에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특히 쿠팡의 빠르고 편리한 ‘로켓배송’ 시스템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씰리침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의 ‘모션플렉스’ TV 광고 캠페인 공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신제품 ‘모션플렉스(MotionFlex)’의 TV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하루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모션플렉스’가 선사하는 편안함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휴식은 물론 업무, 독서, TV 시청 등 침대 위에서 이뤄지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모션 기능을 강조하며 씰리침대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시청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모션플렉스’는 기존 메모리폼 기반 모션베드와 차별화되는 연결형 스프링 구조로, 144년 역사의 씰리침대 독자적 기술력 ‘포스처피딕’이 반영돼 통기성과 강력한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면뿐만 아니라 업무, 휴식, TV 시청 등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춰 변화하는 침실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으로, 신혼부부 및 침실 환경을 업그레이드하려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씰리침대는 이번 TV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게시물에 ‘모션플렉스’ TV광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씰리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판매점, 아울렛 등 공식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은품으로는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면 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폴란드 구스 이불솜 등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씰리침대 김정민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TV 광고는 ‘모션플렉스’가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최적화된 침대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침실이 단순한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 여가, 업무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중심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만큼, 씰리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모션플렉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닥어패럴, ‘김현철X드래곤포니’ 함께 한 NEW ‘봄이 와’ 뮤직 라이브 클립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뮤지션 ‘김현철’과 ‘드래곤포니’ 밴드와 협업한 ‘더 아이코닉 메일러(THE ICONIC MAIL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코닥어패럴의 이번 협업 캠페인은 패션을 넘어 음악, 문화 전반에 걸쳐 코닥의 ‘Enjoy a Kodak Moment’ 철학을 확장하고,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코닥어패럴에 대한 색다른 브랜드 경험 선사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협업에는 한국 시티팝의 레전드 아이콘 김현철과 신예 루키 4인조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함께했다. 수많은 명곡을 작사·작곡한 김현철은 많은 뮤지션들이 리메이크한 원곡을 보유한 아티스트이다. 드래곤포니는 멤버 전원이 메인 프로듀서로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실력파 밴드이다. 이에 코닥어패럴이 선보인 뮤직 라이브 클립은 레전드와 루키의 만남이라는 상징성을 담아 전 연령에게 사랑받는 코닥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라이브 클립에 담긴 곡도 봄에 어울리는 김현철의 2002년 발매곡 ‘봄이 와’로 선정했다. 뉴(New ) ‘봄이 와’ 버전은 드래곤포니의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드럼 비트, 색다른 음색에 김현철과 화음을 맞추는 듀엣까지 밴드 사운드로 재해석되며, 봄마다 소환되는 노래, 일명 ‘봄 시즌 송’ 플레이 리스트로도 어울린다.

영상 속 김현철과 드래곤포니가 착용한 제품은 코닥어패럴의 ‘메일러 가먼트워싱 자켓’이다. 포토그래퍼들이 촬영 현장에서 입는 워크 자켓을 활용도 높게 재해석했다. 가먼트워싱을 거쳐 살짝 바랜 듯한 빈티지한 멋이 돋보이고, 자연스러운 구김과 부드러운 촉감이 매력적이다. 단독으로 입거나 셔츠, 티셔츠 위에 아우터로도 유용하고, 함께 출시한 메일러 버뮤다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해도 어울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