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미지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30년만에 새로운 향기의 여정을 담아낸 ‘로디세이 오 드 퍼퓸 인텐스’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두 명의 조향사와 한 명의 심해 탐험가가 신비로운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아내며 바다의 리듬과 감각적인 강렬함을 향으로 표현했다.
‘로디세이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살고 있는 수중 식물의 따뜻하고 자연적인 특성에서 전해지는 평화로움과 고요함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틱, 허브, 플로럴 노트 조화가 인상적이며, 일랑일랑에 다마스크 로즈 노트의 조합으로 깊이를 더한 후 바닐라 노트의 감각적인 따뜻함에 향을 감싸 균형 있는 향을 완성한다.
신비로운 바닷 속 해저의 숨겨진 곳을 연상 시키는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퍼퓸’은 페퍼향으로 강렬한 첫 인상을 준 후 상큼한 레몬향으로 아쿠아틱한 느낌을 강조한다. 발삼 퍼와 시더우드 향은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우디 노트를 형성해 강렬한 에너지와 고요한 깊이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90%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20% 재활용 유리*를 사용해 순수함과 뛰어난 광택을 선보이며 바다의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100% 리필이 가능해 친환경적인 요소도 고려했다.
이세이미야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감독 겸 사진작가인 마티유 트라우트만(Mathieu Trautmann)과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현실과 물속 반영이 만들어내는 착시 효과에 그래픽적인 표현 기법을 더해 수평선의 은빛 선이 마치 생동감 넘치는 대화를 나누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며 바다의 본질을 제품에 담아냈다.
◆신세계면세점, ‘S Week, 면세가 신세계하다’ 온라인 단독 특별전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봄 여행 시즌을 맞아 ‘S Week, 면세가 신세계하다’ 특별전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엄선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전’, 고급스러운 취향을 충족시키는 ‘럭셔리 기획전’, S Week 한정 ‘특별 할인’ 등 3가지 차별화 요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트렌디한 단독 브랜드를 찾는 MZ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 라인업이 돋보인다.
스킨케어 및 뷰티 브랜드로는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셀(DEWYCEL)'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 ▲글로벌 명품 '프라다 뷰티(PRADA BEAUTY)' 등이 참여한다.
특히 듀이셀과 헤라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여전히 Top10 순위권을 기록할 만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듀이셀 세라핏+프라이빗케어 마스크 2+1 기획세트’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5g’는 각각 51%,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해외여행 중에도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HENgE)'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FUEGUIA 1833)' 등이 함께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킨다.
◆파타고니아, ‘레인웨어 컬렉션’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레인웨어 컬렉션 (Rainwear Collection)’을 출시한다.
레인웨어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과 파타고니아의 고기능성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 기술이 결합해, 탁월한 방수·투습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방수, 발수, 통기성, 내구성 등 기능성 제품의 4대 퍼포먼스 영역을 평가하는 파타고니아의 엄격한 기준인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를 통과한 3레이어 원단을 적용해 외부 수분을 강력하게 차단하면서도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또한, 파타고니아는 일반적으로 방수 성능을 높이는 데 널리 사용되지만 환경에 유해한 과불화화합물(PFAS) 없이 제품을 생산했다. 컬렉션 전 제품은 주 원단, 멤브레인, 내구성 발수 처리(DWR) 마감재까지 과불화화합물(PFAS)를 배제했으며, H2No® 쉘 원단에는 폐그물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100%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지속 가능성을 동시에 실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환경과 날씨 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3가지제품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토렌트쉘 3L 레인 재킷(Torrentshell 3L Rain Jacket)은 가벼운 비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바람막이 구조와 효과적인 방수 기능을 갖춰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볼더 포크 재킷(Boulder Fork Rain Jacket)은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암벽 등반이나 플라이 피싱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내구성과 기능성을 제공한다. 그래니트 크레스트 재킷(Granite Crest Rain Jacket)은 폭우 속에서도 강력한 방수 성능을 발휘하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폐그물을 재활용한 넷플러스(NetPlus®) 100% 포스트컨슈머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신제품은 두 명의 조향사와 한 명의 심해 탐험가가 신비로운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아내며 바다의 리듬과 감각적인 강렬함을 향으로 표현했다.
‘로디세이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살고 있는 수중 식물의 따뜻하고 자연적인 특성에서 전해지는 평화로움과 고요함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틱, 허브, 플로럴 노트 조화가 인상적이며, 일랑일랑에 다마스크 로즈 노트의 조합으로 깊이를 더한 후 바닐라 노트의 감각적인 따뜻함에 향을 감싸 균형 있는 향을 완성한다.
신비로운 바닷 속 해저의 숨겨진 곳을 연상 시키는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퍼퓸’은 페퍼향으로 강렬한 첫 인상을 준 후 상큼한 레몬향으로 아쿠아틱한 느낌을 강조한다. 발삼 퍼와 시더우드 향은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우디 노트를 형성해 강렬한 에너지와 고요한 깊이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90%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20% 재활용 유리*를 사용해 순수함과 뛰어난 광택을 선보이며 바다의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100% 리필이 가능해 친환경적인 요소도 고려했다.
이세이미야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감독 겸 사진작가인 마티유 트라우트만(Mathieu Trautmann)과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현실과 물속 반영이 만들어내는 착시 효과에 그래픽적인 표현 기법을 더해 수평선의 은빛 선이 마치 생동감 넘치는 대화를 나누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며 바다의 본질을 제품에 담아냈다.
◆신세계면세점, ‘S Week, 면세가 신세계하다’ 온라인 단독 특별전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봄 여행 시즌을 맞아 ‘S Week, 면세가 신세계하다’ 특별전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엄선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전’, 고급스러운 취향을 충족시키는 ‘럭셔리 기획전’, S Week 한정 ‘특별 할인’ 등 3가지 차별화 요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트렌디한 단독 브랜드를 찾는 MZ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 라인업이 돋보인다.
스킨케어 및 뷰티 브랜드로는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셀(DEWYCEL)'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 ▲글로벌 명품 '프라다 뷰티(PRADA BEAUTY)' 등이 참여한다.
특히 듀이셀과 헤라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여전히 Top10 순위권을 기록할 만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듀이셀 세라핏+프라이빗케어 마스크 2+1 기획세트’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5g’는 각각 51%,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해외여행 중에도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HENgE)'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FUEGUIA 1833)' 등이 함께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킨다.
◆파타고니아, ‘레인웨어 컬렉션’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레인웨어 컬렉션 (Rainwear Collection)’을 출시한다.
레인웨어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과 파타고니아의 고기능성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 기술이 결합해, 탁월한 방수·투습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방수, 발수, 통기성, 내구성 등 기능성 제품의 4대 퍼포먼스 영역을 평가하는 파타고니아의 엄격한 기준인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를 통과한 3레이어 원단을 적용해 외부 수분을 강력하게 차단하면서도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또한, 파타고니아는 일반적으로 방수 성능을 높이는 데 널리 사용되지만 환경에 유해한 과불화화합물(PFAS) 없이 제품을 생산했다. 컬렉션 전 제품은 주 원단, 멤브레인, 내구성 발수 처리(DWR) 마감재까지 과불화화합물(PFAS)를 배제했으며, H2No® 쉘 원단에는 폐그물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100%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지속 가능성을 동시에 실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환경과 날씨 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3가지제품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토렌트쉘 3L 레인 재킷(Torrentshell 3L Rain Jacket)은 가벼운 비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바람막이 구조와 효과적인 방수 기능을 갖춰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볼더 포크 재킷(Boulder Fork Rain Jacket)은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암벽 등반이나 플라이 피싱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내구성과 기능성을 제공한다. 그래니트 크레스트 재킷(Granite Crest Rain Jacket)은 폭우 속에서도 강력한 방수 성능을 발휘하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폐그물을 재활용한 넷플러스(NetPlus®) 100% 포스트컨슈머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