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식회사 텐가(TENGA, 대표 마츠모토 코이치)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신상품 3종을 오는 3월 20일에 국내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올해 1월 일본에서 출시된 20주년 기념 특별 신상품으로써 이번 론칭으로 인하여 한국 소비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텐가는 2005년 ‘성을 양지로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바꿔 나가자’는 비전을 시작으로 위생적으로 안전하며 품질이 좋은 제품으로 성인용품이 아닌 일반 소비품으로 전환하는데 힘써왔다.
지난 20년 동안 텐가는 신체 장애인 지원 활동, 에이즈 예방 지원 등 다수의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지원해왔으며 텐가의 제품은 위생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실제 의료 현장에서도 자주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전 세계 누적 출하량 400만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군 스피너(SPINNER)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텐가 스피너 디럭스(TENGA SPINNER DELUXE – 약칭 SPINNER DX) 3종’으로 구성하였다.
스피너 디럭스(SPINNER DX)의 특징으로는 세로 스트로크에 따라 스파이럴 파츠가 강력한 비틀림 자극을 만들어낸다는 점과 기존 스피너 제품보다 겔 사용량이 약 140% 증가한다는 점이 있다.
해당 시리즈 상품은 일본에서 텐가의 전 126개 아이템 중에서 최강의 텐가를 결정하는 ‘텐가 그랑프리2024’ 종합 인기 랭크1위를 획득하기도 했으며 사용자 평가가 가장 높은 아이템으로 뽑힌 바 있다.
◆조니워커, 신제품 ‘블랙 루비’ 출시 이벤트 진행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18일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신제품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며 서울 중구의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특별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는 새로운 문화와 경험을 선도하고자 인터파크, 그라운드시소와 협업을 통해 위스키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현재 ‘우연히 웨스 앤더슨 2’ 전시가 열리고 있는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진행된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첫번째 이벤트는 위스키와 전시가 결합된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문화적 경험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김하림 바텐더 등 6인의 월드클래스 바텐더와 협업해 ‘조니워커 블랙루비’를 활용한 두가지 칵테일 스윗앤사워, 네그로니를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조니워커 블랙 루비’만의 독특한 맛과 풍미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었다.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Emma Walker)’가 조니워커의 대표적인 제품인 ‘조니워커 블랙’을 재해석해 탄생한 제품으로 2024년과 2025년 스페셜 릴리즈로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싱글 몰트 위스키 ‘로즈아일(Roseisle)’과 레드 와인 캐스크, PX 올로로소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를 블렌딩해 깊고 풍부한 과일향을 완성했다. 여기에 버번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를 더해, 달콤한 캐러멜과 바닐라의 미묘한 풍미를 더했다.
또한,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무화과, 자두, 마라스키노 체리를 연상시키는 깊고 풍부한 과일 향과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며 강렬한 아로마를 선사한다. 마무리에서는 은은한 스파이스와 스모키한 여운이 더해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풍부한 과일 향과 대담한 깊이를 지니고 있어 니트로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칵테일과 하이볼에도 이상적이다.
◆NBA키즈, 25SS 신학기 맞이 ‘트리플 트렉 키즈’ 러닝화 출시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25SS 신학기 시즌을 맞아 레트로 스타일의 러닝화 ‘트리플 트렉 키즈(TRIPLE TREK KIDS)’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트리플 트렉 키즈는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러닝화로, 활동성이 높은 어린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제품명에서 ‘Trek’은 탐험과 여행을 의미하며, ‘Triple’은 구조적 안정성, 기능성, 디자인까지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반영했다. 트리플 트렉 키즈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이 신발은 자유로운 활동을 지원하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역동적인 어퍼 패턴을 적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레트로 패션 러닝화이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매력을 갖춘 디자인으로, 뛰어난 안정성과 접지력을 제공하는 구조를 적용해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트리플 트렉 키즈는 실버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며, 190~240mm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NBA 키즈 관계자는 “트리플 트렉 키즈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신학기 패션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라며 “25SS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바시티 점퍼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신학기 등교룩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해당 상품은 올해 1월 일본에서 출시된 20주년 기념 특별 신상품으로써 이번 론칭으로 인하여 한국 소비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텐가는 2005년 ‘성을 양지로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바꿔 나가자’는 비전을 시작으로 위생적으로 안전하며 품질이 좋은 제품으로 성인용품이 아닌 일반 소비품으로 전환하는데 힘써왔다.
지난 20년 동안 텐가는 신체 장애인 지원 활동, 에이즈 예방 지원 등 다수의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지원해왔으며 텐가의 제품은 위생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실제 의료 현장에서도 자주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전 세계 누적 출하량 400만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군 스피너(SPINNER)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텐가 스피너 디럭스(TENGA SPINNER DELUXE – 약칭 SPINNER DX) 3종’으로 구성하였다.
스피너 디럭스(SPINNER DX)의 특징으로는 세로 스트로크에 따라 스파이럴 파츠가 강력한 비틀림 자극을 만들어낸다는 점과 기존 스피너 제품보다 겔 사용량이 약 140% 증가한다는 점이 있다.
해당 시리즈 상품은 일본에서 텐가의 전 126개 아이템 중에서 최강의 텐가를 결정하는 ‘텐가 그랑프리2024’ 종합 인기 랭크1위를 획득하기도 했으며 사용자 평가가 가장 높은 아이템으로 뽑힌 바 있다.
◆조니워커, 신제품 ‘블랙 루비’ 출시 이벤트 진행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18일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신제품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며 서울 중구의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특별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는 새로운 문화와 경험을 선도하고자 인터파크, 그라운드시소와 협업을 통해 위스키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현재 ‘우연히 웨스 앤더슨 2’ 전시가 열리고 있는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진행된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첫번째 이벤트는 위스키와 전시가 결합된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문화적 경험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김하림 바텐더 등 6인의 월드클래스 바텐더와 협업해 ‘조니워커 블랙루비’를 활용한 두가지 칵테일 스윗앤사워, 네그로니를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조니워커 블랙 루비’만의 독특한 맛과 풍미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었다.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Emma Walker)’가 조니워커의 대표적인 제품인 ‘조니워커 블랙’을 재해석해 탄생한 제품으로 2024년과 2025년 스페셜 릴리즈로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싱글 몰트 위스키 ‘로즈아일(Roseisle)’과 레드 와인 캐스크, PX 올로로소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를 블렌딩해 깊고 풍부한 과일향을 완성했다. 여기에 버번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를 더해, 달콤한 캐러멜과 바닐라의 미묘한 풍미를 더했다.
또한,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무화과, 자두, 마라스키노 체리를 연상시키는 깊고 풍부한 과일 향과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며 강렬한 아로마를 선사한다. 마무리에서는 은은한 스파이스와 스모키한 여운이 더해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풍부한 과일 향과 대담한 깊이를 지니고 있어 니트로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칵테일과 하이볼에도 이상적이다.
◆NBA키즈, 25SS 신학기 맞이 ‘트리플 트렉 키즈’ 러닝화 출시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25SS 신학기 시즌을 맞아 레트로 스타일의 러닝화 ‘트리플 트렉 키즈(TRIPLE TREK KIDS)’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트리플 트렉 키즈는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러닝화로, 활동성이 높은 어린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제품명에서 ‘Trek’은 탐험과 여행을 의미하며, ‘Triple’은 구조적 안정성, 기능성, 디자인까지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반영했다. 트리플 트렉 키즈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이 신발은 자유로운 활동을 지원하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역동적인 어퍼 패턴을 적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레트로 패션 러닝화이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매력을 갖춘 디자인으로, 뛰어난 안정성과 접지력을 제공하는 구조를 적용해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트리플 트렉 키즈는 실버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며, 190~240mm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NBA 키즈 관계자는 “트리플 트렉 키즈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신학기 패션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라며 “25SS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바시티 점퍼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신학기 등교룩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