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50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생생한 후기를 남기는 ‘비쥬맘’으로 구성되며, 현재까지 서포터즈 누적 인원이 총 1,000명을 돌파하는 등 육아맘들의 참여가 확대되고 있다.
이번 50기에는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기저귀 라인업인 ‘라이트모션 팬츠’(1박스, 3팩)와 ‘리얼코튼 물티슈’(1박스, 10개입)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과 모나리자 선물 세트(3만원 상당, 7종)가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3중 파워 흡수층 설계로 빠르고 강력한 소변 흡수력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리얼코튼 물티슈의 경우에는 100% 코튼 원단에 특수 엠보싱을 더해 탁월한 닦임성을 자랑하며,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무향 포뮬러를 적용했다.
선발된 서포터즈 비쥬얼은 2개월 동안 체험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에 각각 2건씩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3월 28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유아용 제품을 사용하는 자녀가 있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쿠쿠,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 출시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99.9% 살균기능을 갖춘 전해수 물걸레로 대장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제품명: CVC-DEM2510NW)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흡입과 함께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에 전해수를 적용, 살균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전기 분해한 전해수는 수돗물 주입만으로도 살균 효과를 높여 대장균을 99.9% 제거해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분당 280회 회전하는 극세사 물걸레 브러시는 발로 조절 가능한 3단계 물량 조절 버튼과 190mL 대용량 물통을 구비해 사용도 편리하다. 또한 한층 강화된 700W BLDC 모터를 장착해 250A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큰 이물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먼지의 양을 스스로 판단하는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는 흡입력을 조절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헤파 필터가 포함된 클린 필터링 시스템이 미세먼지까지 여과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 한 번의 청소로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무리도 간편하다. 본체에 거치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는 오토 클린 스테이션은 고성능 1200W 모터와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먼지통 속 이물질을 깔끔하게 비워낸다. 더불어, 플렉시블 스커트 구조와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먼지 봉투 내부의 UVC LED로 먼지통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먼지 봉투는 3L 용량으로 구성돼 자주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줄였다.
청소 시 걱정되는 가구 손상도 고려했다. 40mm로 더 넓어진 와이드 & 엣지 브러시의 헤드는 전면 오픈 구조로 가구 흠집 없이 구석진 곳의 숨은 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다. 또한 카펫과 같은 바닥에서도 밀림 없는 안정적인 주행과 자유로운 방향 전환이 가능한 이지 플렉시블의 관절 구조는 손목 부담을 낮췄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기능들도 파워클론 딥클린의 장점이다. 맞춤형 5종 브러시를 제공해 가구 위, 틈새, 소파, 침대 등의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 가능하며, 4단계의 연장관으로 사용자의 키와 청소 환경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LCD 디스플레이로 흡입세기, 배터리 잔량, 오류 해결 방법 등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세실업, 홍익대학교와 ‘넥스트 디자인 랩’ 설립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홍익대학교와 함께 글로벌 패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넥스트 디자인 랩(Next Design Lab)’을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세실업은 실무 역량을 갖춘 패션 인재를 육성해 K-패션의 세계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넥스트 디자인 랩’은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유관 기업의 전문가와 홍익대학교 교수진이 함께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한세실업은 제품 개발부터 관리까지 패션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실무 능력을 보유한 인재 육성에 나선다. 김익환 부회장이 넥스트 디자인 랩 겸임교수를 맡아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현업에서 활동 중인 한세실업 임직원들도 함께 강사진으로 나선다. 김익환 부회장과 한세실업 임직원들은 글로벌 패션 ODM 업계에서 쌓은 특화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강의를 진행해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는 인재를 육성하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4일 김익환 부회장의 첫 강의로 시작된 넥스트 디자인 랩 1기는 총 15주 간 강의가 진행된다. 매 기수마다 강의 종료 후 발표회 및 전시회가 개최되며, 우수 학생에게는 장학금, 연수 기회, 한세실업 공채 지원 시 서류 통과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4일 진행된 첫 강의에서 김익환 부회장은 글로벌 패션 시장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전달하며 학생들과 격의 없이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 향후 한세실업은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는 등 커리큘럼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20일(오늘) 한세실업은 넥스트 디자인 랩 설립 기념 기자간담회도 개최했다. 홍익대학교 아트앤디자인밸리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박상주 홍익대학교 총장 등이 참석해 넥스트 디자인 랩 소개와 운영 계획, 향후 비전 등을 발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생생한 후기를 남기는 ‘비쥬맘’으로 구성되며, 현재까지 서포터즈 누적 인원이 총 1,000명을 돌파하는 등 육아맘들의 참여가 확대되고 있다.
이번 50기에는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기저귀 라인업인 ‘라이트모션 팬츠’(1박스, 3팩)와 ‘리얼코튼 물티슈’(1박스, 10개입)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과 모나리자 선물 세트(3만원 상당, 7종)가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3중 파워 흡수층 설계로 빠르고 강력한 소변 흡수력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리얼코튼 물티슈의 경우에는 100% 코튼 원단에 특수 엠보싱을 더해 탁월한 닦임성을 자랑하며,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무향 포뮬러를 적용했다.
선발된 서포터즈 비쥬얼은 2개월 동안 체험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에 각각 2건씩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3월 28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유아용 제품을 사용하는 자녀가 있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쿠쿠,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 출시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99.9% 살균기능을 갖춘 전해수 물걸레로 대장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제품명: CVC-DEM2510NW)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흡입과 함께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에 전해수를 적용, 살균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전기 분해한 전해수는 수돗물 주입만으로도 살균 효과를 높여 대장균을 99.9% 제거해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분당 280회 회전하는 극세사 물걸레 브러시는 발로 조절 가능한 3단계 물량 조절 버튼과 190mL 대용량 물통을 구비해 사용도 편리하다. 또한 한층 강화된 700W BLDC 모터를 장착해 250A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큰 이물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먼지의 양을 스스로 판단하는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는 흡입력을 조절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헤파 필터가 포함된 클린 필터링 시스템이 미세먼지까지 여과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 한 번의 청소로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무리도 간편하다. 본체에 거치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는 오토 클린 스테이션은 고성능 1200W 모터와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먼지통 속 이물질을 깔끔하게 비워낸다. 더불어, 플렉시블 스커트 구조와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먼지 봉투 내부의 UVC LED로 먼지통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먼지 봉투는 3L 용량으로 구성돼 자주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줄였다.
청소 시 걱정되는 가구 손상도 고려했다. 40mm로 더 넓어진 와이드 & 엣지 브러시의 헤드는 전면 오픈 구조로 가구 흠집 없이 구석진 곳의 숨은 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다. 또한 카펫과 같은 바닥에서도 밀림 없는 안정적인 주행과 자유로운 방향 전환이 가능한 이지 플렉시블의 관절 구조는 손목 부담을 낮췄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기능들도 파워클론 딥클린의 장점이다. 맞춤형 5종 브러시를 제공해 가구 위, 틈새, 소파, 침대 등의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 가능하며, 4단계의 연장관으로 사용자의 키와 청소 환경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LCD 디스플레이로 흡입세기, 배터리 잔량, 오류 해결 방법 등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세실업, 홍익대학교와 ‘넥스트 디자인 랩’ 설립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홍익대학교와 함께 글로벌 패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넥스트 디자인 랩(Next Design Lab)’을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세실업은 실무 역량을 갖춘 패션 인재를 육성해 K-패션의 세계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넥스트 디자인 랩’은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유관 기업의 전문가와 홍익대학교 교수진이 함께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한세실업은 제품 개발부터 관리까지 패션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실무 능력을 보유한 인재 육성에 나선다. 김익환 부회장이 넥스트 디자인 랩 겸임교수를 맡아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현업에서 활동 중인 한세실업 임직원들도 함께 강사진으로 나선다. 김익환 부회장과 한세실업 임직원들은 글로벌 패션 ODM 업계에서 쌓은 특화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강의를 진행해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는 인재를 육성하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4일 김익환 부회장의 첫 강의로 시작된 넥스트 디자인 랩 1기는 총 15주 간 강의가 진행된다. 매 기수마다 강의 종료 후 발표회 및 전시회가 개최되며, 우수 학생에게는 장학금, 연수 기회, 한세실업 공채 지원 시 서류 통과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4일 진행된 첫 강의에서 김익환 부회장은 글로벌 패션 시장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전달하며 학생들과 격의 없이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 향후 한세실업은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는 등 커리큘럼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20일(오늘) 한세실업은 넥스트 디자인 랩 설립 기념 기자간담회도 개최했다. 홍익대학교 아트앤디자인밸리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박상주 홍익대학교 총장 등이 참석해 넥스트 디자인 랩 소개와 운영 계획, 향후 비전 등을 발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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