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사이드디시인 ‘35cm 롱 치즈스틱’의 2030세대 구매율이 50%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14일 출시한 사이드디시 ‘35cm 롱 치즈스틱’은 치즈스틱이 호불호가 적은 메뉴라는 점과 타사 제품대비 긴 사이즈로 출시,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있다"라며 "과거 도미노피자가 출시한 사이드디시의 평균 2030 소비자 주문율 42% 비해 8% 높은 50%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35cm 롱 치즈스틱’은 길게 늘어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스트링 치즈가 가득 들어가 치즈의 재미와 고소한 풍미가 강점으로 3,500원에 판매중에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35cm 롱 치즈스틱’과 함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판매 중에 있다. 이번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진행한 투표에서 1등을 차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14일 출시한 사이드디시 ‘35cm 롱 치즈스틱’은 치즈스틱이 호불호가 적은 메뉴라는 점과 타사 제품대비 긴 사이즈로 출시,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있다"라며 "과거 도미노피자가 출시한 사이드디시의 평균 2030 소비자 주문율 42% 비해 8% 높은 50%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35cm 롱 치즈스틱’은 길게 늘어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스트링 치즈가 가득 들어가 치즈의 재미와 고소한 풍미가 강점으로 3,500원에 판매중에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35cm 롱 치즈스틱’과 함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판매 중에 있다. 이번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진행한 투표에서 1등을 차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