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책·지자체

구로구 '제43회 회장기 전국 레슬링대회' 참가하는 레슬링팀 응원

2025-03-19 17:05:08

19일 강원도 철원군에서 열린 제43회 회장기 전국 레슬링대회 경기장에서 구로구청 응원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19일 강원도 철원군에서 열린 제43회 회장기 전국 레슬링대회 경기장에서 구로구청 응원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로이슈 한정아 기자] 구로구가 제43회 회장기 전국 레슬링대회에 참가하는 구로구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을 응원한다.

올해 첫 대회인 이번 대회에는 최민우, 최미르, 강대규, 정용석 선수가 참가한다.

이 중 최민우, 최미르 선수는 올해 1월 입단해 이번 대회가 구로구청 소속으로 출전하는 첫 번째 대회다. 본인에게는 실업팀 입단 후 처음 출전하는 대회로, 큰 의미가 있다.

이에 따라 구는 직원들로 구성된 응원단을 구성해 19일 오전 직접 경기장을 찾아 응원에 나섰다.

이번 응원은 구로구청 선수단에 대한 구의 애정과 관심, 열기를 보여주기 위한 취지다.

2003년 레슬링팀 창단 이후 선수단이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배드민턴팀을 창단해 운영 중이다.

한편, 구로구청 레슬링팀은 오는 4월 열리는 제3회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배 전국레슬링대회에 참가해 구로구의 명성을 높일 예정이다.

한정아 기자 지방자치 정책팀 hja@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