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라면세점, ‘클라세 아줄’ 시음회 진행

2025-03-14 17:56:03

신라면세점, ‘클라세 아줄’ 시음회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라면세점은 오는 13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내국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세 아줄(Clase Azul)’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보는 시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전 세계적인 테킬라의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지난 해 국내 면세업계 단독으로 ‘클라세 아줄’을 선보였으며, 테킬라를 경험해보고자 하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어나자 이에 맞춰 시음회를 마련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날 행사는 신라면세점에서 단독 판매 중인 클라세 아줄의 대표 테킬라 4종을 시음하며, 브랜드 스토리, 맛과 향 등을 공유하는 등 ‘클라세 아줄’과 ‘테킬라’를 오감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시음 위스키는 △클라세 아줄의 대표 제품인 ’레포사도(Reposado)’부터 △숙성하지 않아 투명하고 맑은 ’플라타(Plata)’, △블렌딩의 디테일이 들어간 품격있고 우아한 ‘골드(Gold)’, △초 프리미엄 제품으로 위스키와 같은 짙은 풍미를 자랑하는 ’아네호(Añejo)’까지 4종으로, 행사 참여자들이 직접 즐겨볼 수 있도록 했다.

‘클라세 아줄’은 멕시코의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로, 국내 면세점에서는 신라면세점에서만 판매 중에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