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앤핏'은 혈당을 건강하게 관리하여 적합한 건강과 활력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일화에서 선보인 음료 브랜드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당앤핏 바나바잎차는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500mL 용량의 페트(PET)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칼로리와 카페인, 색소, 향료, 보존제 등을 배제해 물 대신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또한 바나바잎 특유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최적의 온도와 시간으로 추출하여 깔끔하고 은은한 맛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카카오톡 쇼핑하기, SSG 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일화만의 특별한 배합과 기술로 한층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당앤핏 바나바잎차는 식사와 함께 음용할 때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바나바잎추출물이 들어가있으며, 깔끔한 맛 덕분에 일상에서도 물 대신 음용하기 좋다”며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앞으로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