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나들이,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음료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을 대비해 가성비, 차별화를 콘셉트로 한파우치 음료 상품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실제 지난해 3월~4월의 파우치 음료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월대비 1.5배, 2배 이상 큰 폭의 상승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또한 파우치 음료와 함께 구입하는 얼음컵 매출도 동기간 전월대비 각각 42%, 8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마트24는 파우치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초가성비 파우치 커피 ‘1000블랙커피’를 이달 13일(목) 출시한다.
‘1000블랙커피’는 기존 파우치음료(230ml/340ml)보다 용량은 더 늘리고, 가격은 더 낮췄다. 해당 상품은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가격은 1,000원이다. 편의점 업계 동일한 용량의 파우치 음료 가격과 대비해도 40%이상 저렴한 수준으로, 얼음컵을 포함해도 2,3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베트남 원두 베이스에 콜롬비아산 에스프레소 추출물로 블렌딩 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13일(목) 부터 31일(월)까지 이마트24 앱 회원이 ‘1000블랙커피’ 구매 시 500원 금액권을 증정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지난 해 스포츠음료와 드링크 음료맛을 섞은 파우치 음료인 ‘얼포카’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스포츠음료와 배음료를 섞은 ‘얼배카340ml(1,100원)’와 달달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한 ‘아샷추340ml(1,100원)’를 이달 20일(목)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마트24 관계자는 "실제 지난해 3월~4월의 파우치 음료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월대비 1.5배, 2배 이상 큰 폭의 상승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또한 파우치 음료와 함께 구입하는 얼음컵 매출도 동기간 전월대비 각각 42%, 8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마트24는 파우치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초가성비 파우치 커피 ‘1000블랙커피’를 이달 13일(목) 출시한다.
‘1000블랙커피’는 기존 파우치음료(230ml/340ml)보다 용량은 더 늘리고, 가격은 더 낮췄다. 해당 상품은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가격은 1,000원이다. 편의점 업계 동일한 용량의 파우치 음료 가격과 대비해도 40%이상 저렴한 수준으로, 얼음컵을 포함해도 2,3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베트남 원두 베이스에 콜롬비아산 에스프레소 추출물로 블렌딩 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13일(목) 부터 31일(월)까지 이마트24 앱 회원이 ‘1000블랙커피’ 구매 시 500원 금액권을 증정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지난 해 스포츠음료와 드링크 음료맛을 섞은 파우치 음료인 ‘얼포카’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스포츠음료와 배음료를 섞은 ‘얼배카340ml(1,100원)’와 달달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한 ‘아샷추340ml(1,100원)’를 이달 20일(목)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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